신한류 모델테이너 권태은이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 X 배드블루' 컬래버레이션 모델로 선정됐다.
소속사 에이코닉(A.CONIC)은 "권태은이 '티아이포맨'의 컬래버레이션 브랜드 '배드블루'의 모델로 발탁돼 촬영을 마쳤다"라고 밝혔다.
'티아이포맨'에서 컬래버레이션으로 전개하는 '배드블루'는 비주얼 디렉팅 그룹 '비주얼 서스펙트'에서 론칭한 공동 프로젝트 브랜드로, 'I Make My Blue Memories, With My Bad Choices.'라는 메시지를 통해 Youth의 다양한 감정과 고민을 표현하고 있다.
'티아이포맨' 측은 "젊은 세대가 살아가는 MZ세대에 투영한다는 감성적 무드의 '배드블루' 모델로 패션모델은 물론 가수, 배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권태은을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권태은은 촬영장에서 특유의 눈웃음과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티아이포맨 X 배드블루' 컬래버레이션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권태은은 2019 서울패션위크 카루소로 데뷔해 디앤티도트, 곽현주 컬렉션, 에스와이지, 슬링스톤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 쇼에 오르며 눈길을 끌었다. 이후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싸갈량'이라는 애칭과 눈웃음으로 화제를 모아 해외 팬미팅을 개최할 정도로 팬층을 끌어모았다.
그런가 하면 지난 4월, 신인 그룹 'W.O.W(와우)'의 리드보컬로 합류해 데뷔곡 'MISS U(미스 유)'를 발매한 데 이어 최근에는 웹드라마 '첫번째 열일곱'에서 주인공 예찬 역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여기에 지난 6월 개최된 '2021 K-모델 어워즈'에서 남자 신인 모델상을 거머쥐며 최고의 전성기를 맞았다.
한편, 권태은은 오는 10월 그룹 'W.O.W(와우)' 멤버로서 두번째 곡 출시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