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리랑TV
사진=아리랑TV

신예 걸그룹 하이엘(Hi-L)이 후속곡 활동을 진행한다.

하이엘 (이진,수정,다경,주아,하윤,예슬) 은 지난 9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Go High'의 수록 곡 '아름다운 밤' 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하며 후속 곡 활동 시작을 알렸다.

사랑하는 상대에게 설레임을 전달하는 마음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곡인 '아름다운 밤(Beautiful Night)'은 판타지적인 상상을 펼쳐 상대를 순수하게 사랑하는 마음을 담았고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로 포근하게 다가오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8월 타이틀곡 'Too Too(22)' 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하이엘은 후속 곡 '아름다운 밤(Beautiful Night)' 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풋풋한 하이틴 무드를 뽐내며 MZ세대를 대표할 차기 걸그룹의 입지를 탄탄히 다질 예정이다.

한류의 넘버원 브랜드 채널 '1theK'에도 아름다운 밤의 퍼포먼스 영상이 9일 18시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아이돌 최초로 AR촬영을 기반으로한 메타버스 앨범발매도 준비중이다. 

또한 17일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 아이브, 에버글로우, 고스트나인 등과 나란히 이름을 올렸으며 한편 더보이즈의 케빈, 제이콥이 엠씨중에 아름다운 밤의 한 소절을 흥겹게 따라 불러서 곡의 매력을 더하였다. 하이엘은 이날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광고주들의 수 많은 러브콜로 CF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