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테나
사진=안테나

가수 정승환이 신곡 '별'(Dear) 티저 영상으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안테나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정승환의 DS '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정승환이 사진관에서 필름을 스캔하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숲 한가운데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며 라이브를 펼치고 있는 정승환의 모습이 이어지며 짙은 감성을 자극했다.

정승환의 독보적인 호소력 짙은 보컬과 애절한 사운드가 빈티지한 오브제들과 아름답게 어우러지며 깊은 여운을 안겼다.

'별'은 정승환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또 듣고 싶은 이야기를 고유의 방식으로 표현해낸 자작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앞서 '2019 정승환의 안녕, 겨울 : 우리가 사랑한 1년'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먼저 선보인 점이 있다는 점에서 특별한 사연을 지닌 곡이다.

또한 정승환이 작사, 작곡 등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직접 쓴 노랫말에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편곡이 더해져 담담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그 겨울'을 시작으로, '눈사람',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그리고 '어김없이 이 거리에'까지 해마다 겨울을 대표하는 발라드 곡을 탄생시킨 정승환은 신곡 '별'로 올겨울을 또 한 번 따스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정승환의 DS '별'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보 발매에 이어 오는 17일 첫 전국 투어 '2021 정승환의 안녕 겨울 : 다시 여기, 우리' 서울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