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빌리프랩
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10일 컴백한다.

엔하이픈은 이날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를 발매한다. 지난해 10월 1집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를 선보인 이후 약 3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엔하이픈은 1집으로 '디멘션'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며 복잡한 세계 속 다양한 욕망으로 인해 딜레마에 빠진 감정을 노래했다.

리패키지 앨범에는 세상에 대한 의문과 불신을 갖게 된 소년들이 사회가 정해 놓은 정답을 따르지 않고 '우리만의 정답'을 찾기로 결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은 힙합과 1970년대 하드 록 장르를 결합한 사운드가 특징인 '블레스드-커즈드'(Blessed-Cursed)다. 자신을 둘러싼 조건과 세상의 질서가 축복(Blessed)이 아니라 저주(Cursed)임을 깨달은 소년들이 더이상 굴레에 갇히지 않겠다고 선언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엔하이픈은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며 강렬하고 파워풀한 '무결점 칼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앨범에는 또 다른 신곡 '폴라로이드 러브'(Polaroid Love), '아웃트로 : 데이 2'(Outro : Day 2)와 1집 수록곡 8곡까지 총 13곡이 수록됐다.

엔하이픈의 1집은 100만장 이상이 팔려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다. 리패키지 앨범 선주문량은 지난 7일 63만장을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