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정아가 트렌드 뷰티 리뷰어로 나선다. 

박정아는 오는 9일(수) 0시 Lifetime에서 첫 방송된 '전지적 소비자 시점 올리뷰쇼'(이하 '올리뷰쇼') MC로 발탁돼 홍수현, 박기량, 나태주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올리뷰쇼'는 뷰티템을 구매하기 전 리뷰 서치가 필수인 세상에서 알고 싶고, 궁금한 아이템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하는 뷰티 리뷰 프로그램이다. 4MC의 솔직한 리뷰뿐만 아니라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걸쳐 다양한 뷰티 트렌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해 본방 사수 욕구를 높이고 있다.

또한 박정아는 첫 번째 리뷰 박스의 주인공이 되어 그녀만의 우아하고 힙(Hip)한 리뷰를 통해 '코덕(화장품, 화장법 등에 대해 많이 알고 매우 좋아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렇듯 밝고 유쾌한 에너지와 깔끔한 진행력을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 박정아의 '올리뷰쇼' MC 발탁 소식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과연 최근 '마마돌'의 리더로 활동했던 그녀가 뷰티 전도사로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룹 쥬얼리로 가요계에 데뷔한 박정아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내 남자의 비밀', 뮤지컬 '올슉업', '여명의 눈동자'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 무대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인 바 있으며 최근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 '마마돌'의 리더로 활약하며 아이돌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변신을 이어온 박정아가 '전지적 소비자 시점 올리뷰쇼'에서 어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