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모세가 오는 23일 컴백을 확정, 리메이크 시리즈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한다.
모세는 오는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를 발매한다.
오랜 공백에도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시작된 모세의 리메이크 시리즈 프로젝트 're:hi'는 앨범명 그대로 '다시 안녕'이라는 깊은 의미를 담았다.
신곡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는 모세의 리메이크 시리즈 프로젝트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곡으로, 국내 대표 보컬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4집에 수록된 영준의 솔로곡이다.
영준이 아이에게 전하는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을 노래했다면, 이번 모세의 버전은 팬들에게 전하는 마음을 좀 더 밝고 사랑스럽게 표현, 모세의 음악을 기다린 팬들의 기대를 완벽하게 충족시켜 줄 전망이다.
앨범 발매와 더불어 모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가수왕모세'에서는 평일 밤 9시부터 진행되고 있는 '골방 라이브 콘서트'에 이번 신보 발매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매일 특별한 게스트가 방문할 예정이다. 모세는 선후배 게스트와 함께 다양한 음악 에피소드부터 탁월한 라이브까지 풍성한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모세는 지난 2005년 '사랑인걸'로 데뷔해 싸이월드, 컬러링, 각종 음원차트까지 석권하며 가요계 혜성처럼 등장했다. 그 후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OST 가창에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온 모세는 최근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 출연해 변함없는 명품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으로 화제를 모으며 대중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한편 모세의 리메이크 시리즈 프로젝트 're:hi'의 첫 번째 신곡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는 오는 23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