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오피미디어
사진=티오피미디어

김우석의 새 앨범 '3RD DESIRE [Reve](서드 디자이어 레브)'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28일 김우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3RD DESIRE [Rev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전곡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1, 2집에 이어 이번 앨범에도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김우석의 이번 앨범은 총 6곡으로 구성된다. 타이틀곡 'Switch(스위치)'부터, 수록곡 'Ghostin', 'What More Can I Do?', 'Shame', '살며시 봄이 오면', 'Satisfied'까지, 다양한 감성의 음악으로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들을 거리를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Switch'에 작곡가 Ronnie Icon(로니 아이콘)이 참여해 K팝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Ronnie Icon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LO$ER=LO♡ER(루저 러버)', 더보이즈의 'MAVERICK(매버릭)' 등을 통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최근 국내외 K팝 팬들에게 사랑받은 바 있다.

지난 1, 2집 앨범을 통해 수준급 작사·작곡 실력을 선보인 김우석이, 새 앨범에서도 자신만의 감성을 대중들에게 전달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도약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우석은 지난 앨범 '1ST DESIRE [GREED](퍼스트 디자이어 그리드)', '2ND DESIRE [TASTY](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를 통해 인간의 욕망을 이야기한 바 있다. 신보 '3RD DESIRE [Reve]'는 '수면욕'을 소재로 다루며, 김우석의 3부작 시리즈에 마침표를 찍는다.

김우석은 오는 3월 7일 컴백에 앞서, 무드 필름과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와 뮤직 썸네일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김우석의 '3RD DESIRE [Reve]'는 3월 7일 온, 오프라인에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