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메바컬쳐
사진=아메바컬쳐

가수 따마(THAMA)가 신보를 발매한다.

23일 아메바컬쳐는 "따마가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오오'(Ooh Ooh)를 발매한다"고 밝히며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Ooh Ooh'는 따마가 지난 9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돈 다이 컬러스'(DON'T DIE COLORS)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따마는 'DON'T DIE COLORS'를 통해 최근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2022 한국힙합어워즈 올해의 알앤비 앨범상을 연이어 수상했으며 독보적인 음악색, 화려한 피처링진과의 케미로 알앤비신을 넘어 대중에게도 음악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따마는 다이나믹 듀오, 개리, 김오키, 핫펠트, 이석훈, 기리보이, 키드밀리, 쏠, EXO, NCT 127, 카이 등 다양한 장르의 개성 있는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음악 팬들을 만나왔다. 활발하고 꾸준한 음악 행보를 이어온 따마는 'Ooh Ooh'로 한층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유의 소울풀한 바이브, 자신의 모습을 녹인 진정성 있는 가사로 사랑 받아온 따마는 이번 신보를 통해 힙합, 알앤비, 소울, K-POP, 인디 등 장르의 경계를 뛰어넘는 올라운더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또 한 번 굳건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Ooh Ooh'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