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1
사진 제공 = 아뮤즈엔터테인먼트

신예 밴드 9001(나인티오원)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9001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잊을 수 없어'를 발표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공연에서 선공개 된 신곡 '잊을 수 없어'는 라이브 버전과는 다른 청량하면서도 경쾌한 비트의 레트로 느낌의 곡으로, 공감 가는 가사와 봄날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멜로디, 기분 좋아지는 보컬이 계속해서 들을 수 밖에 없는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노래다. 

특히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평범한 청춘들의 스토리와 싱그럽고 따뜻한 시선으로 삶을 노래하는 9001의 스타일을 가득 담아내 리스너들의 따뜻한 봄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잊을 수 없어'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셀프캠으로 직접 촬영한 것으로, 편안한 분위기 속 자연스럽게 연주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9001은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마음에도 없는 말'과 지난 8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백일홍'으로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음악 색을 입증했다. 꾸준한 열일 행보로 '실력파 신예 밴드'로 자리매김한 9001이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9001의 세 번째 싱글 '잊을 수 없어'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