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종이 블라블라 '아이돌 블라썸' 시즌2에서도 호스트를 이어간다.
이성종은 메타보이스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블라에서 론칭한 '아이돌 블라썸'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호스트를 맡아 성공적인 두 번째 시즌을 이끈다.
시즌1을 친근하고 재치있게 이끈 이성종은 안정적인 진행력과 재치있는 입담을 인정받아 두 번째 시즌에서도 호스트를 맡았다.
이성종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팬들과 뜻깊고 신선한 만남을 위해 선택했던 '아이돌 블라썸'에서 얻은 '소통대장'이란 별명이 너무 마음에 든다. 그만큼 '아이돌 블라썸' 청취자들과 시즌2에서 더 많은 소통과 이야기를 하고 싶고 기대된다"라고 했다.
'아이돌 블라썸'은 블라블라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시즌1에서 인피니트 장동우, 이성열을 비롯해 AB6IX, A.C.E, 위아이 등 다양한 아이돌이 출연했다. 매회 다른 주제, 에피소드, 콘셉트를 다양한 앱 기반 서비스 기능을 활용해 출연자와 청취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매회 2000명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하고 해외 7개 국가에 동시 송출됐다. 누적 조회 및 청취수만 100만 회가 넘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시즌1 종료 후에는 교보문고와 컬래버레이션한 '블라썸, 로맨스를 부탁해' 스핀오프 방송을 통해 로맨스 소설을 좋아하는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웹소설 작품을 매개로 한 다양한 코너와 웹소설 작가들의 출연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시즌2는 더욱 다양한 게스트들과 에피소드, 이벤트를 중심으로 시즌1보다 더 풍성한 재미로 채워진다. 단순한 토크쇼를 넘어 청취자 참여 중심의 방송으로 MZ세대에게 라디오보다 더 친근하면서도 가까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돌 블라썸' 시즌2는 블라블라(blabla) 앱을 통해 참여 및 청취할 수 있다. 25일 월요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평일 총 20회에 걸쳐 방송된다. 국내를 포함해 베트남, 일본, 태국, 인도, 필리핀 등 동시 송출 예정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