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재성이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쉼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정재성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정재성이 MBC 새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서창호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전했다.
정재성이 출연하는 MBC 새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제작 삼화네트웍스)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정재성은 극 중 강국경찰서 서장 서창호 역을 맡아, 노련하고 묵직한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서창호는 다음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꿈꾸는 '야심가'로, 자신의 성공과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출세주의자'이다.
정재성은 그동안 드라마 '악마판사', '부부의 세계', '검사내전', '나의 아저씨'부터 영화 '킹메이커', '방법 : 재차의', '악질경찰', '골든슬럼버', '내부자들' 등 매 작품 장르와 배역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해왔다. 최근 드라마 '연모'에서는 조선판 딸 바보이자 병조판서 고학수 역으로 명품 신 스틸러로 톡톡히 활약했다.
이렇듯 장르와 배역을 넘나들며 '올라운더'로 면모를 보여준 정재성이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정재성이 출연 소식을 알린 MBC 새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오는 23일(토)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