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5월 9일 전격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내달 9일 미니 4집 '미니소드 투: 서스데이즈 차일드'(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앨범 '꿈의 장: STAR'를 시작으로 정규 1집 '꿈의 장: MAGIC', 미니 2집 '꿈의 장: ETERNITY'까지 '꿈의 장' 시리즈를 통해 꿈을 좇는 소년들의 성장 서사를 전했다. 이어 '미니소드 원: 블루 아워'를 내 '꿈의 장'에서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다섯 멤버가 들려 주는 작은 이야기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와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를 내놓으며 '혼돈의 장' 시리즈를 마무리했다. '혼돈의 장: FREEZE'는 갑작스러운 세계의 습격으로 아무것도 하지 못한 채 얼어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고,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구원처럼 나타난 '너'를 위해 세계에 맞서 싸우거나(FIGHT) 현실에서 벗어나고(ESCAPE) 싶은 소년의 충동을 그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트렌디한 멜로디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진솔한 가사,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전 세계 Z세대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혼돈의 장: FREEZ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200에서 5위에 오르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2021년 연말 결산차트 빌보드200에 진입하는 등 주요 글로벌 차트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021년 발표한 '혼돈의 장' 시리즈는 해외 유수 매체의 극찬 속에 명실상부 '2021년 K팝 명반'으로 인정받았다. '혼돈의 장: FREEZE'와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각각 영국 음악 매거진 NME와 미국을 대표하는 음악 잡지 롤링스톤이 각각 발표한 '올해의 베스트 앨범 TOP50'에 K팝 아티스트의 앨범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이처럼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또 하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미니 4집 '미니소드 투: 서스데이즈 차일드'로 글로벌 열풍을 이어 나갈 예정으로, 이들이 선사할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