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 출처 =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캡처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MR 제거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였다. 

아이칠린(이지, 재키, 주니, 채린, 소희, 예주, 초원)은 지난 18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1theK) '노 필터 스테이지(NO FILTER STAGE)'를 통해 영국 가수 아와(AWA)의 '라이크 아이 두(Like I Do)'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칠린은 스포티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이트 의상을 입고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펑키한 매력을 과시해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어 아이칠린은 상큼한 비주얼과는 다르게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반전 매력을 발산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아이칠린은 무대 중간 MR(반주 음악)을 제거한 라이브임에도 흔들림 없는 보컬 실력으로 실력파 걸그룹의 저력을 여실히 증명했다. 

또한 아이칠린은 완벽 라이브에 한 치의 오차 없는 칼군무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지난해 9월 데뷔곡 '갓챠(GOT'YA)'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아이칠린은 이후 새 싱글 '프레시(FRESH)'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급부상했다.  

오는 27일 정오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를 발표하고 가요계 속 '핫 루키'의 강렬한 존재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