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수정이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이수정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첫 번째 미니 앨범 '마이 네임(My Name)' 발매 소식을 알렸다. 

첫 솔로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은 이수정이 힙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앨범명인 '마이 네임'과 '2022.04.26'이라는 발매 일자가 함께 공개돼 이수정의 솔로 앨범을 오랜 시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2011년 디지털 싱글 '남보다 못한 사이(Feat. 휘성)'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먼저 이름을 알린 이수정은 이후 지난 2014년 그룹 러블리즈(Lovelyz)로 데뷔해 팀의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맹활약하며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특히 이번 신보는 이수정이 데뷔한 지 8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으로 '음색 보물'이라는 수식어를 보유한 이수정은 '마이 네임'을 통해 홀로서기 후 더욱 깊어진 매력과 성장한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본격적인 솔로 행보의 포문을 여는 이수정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마이 네임'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 이수정은 새 앨범 발매에 맞춰 오는 5월 5일부터 29일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주 동안 서울 마포구 서교동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총 16회 공연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