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GOSPHERES)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고스피어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원영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앰배서더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장원영은 화사한 꽃밭에 서서 스포티한 느낌의 화이트 원피스와 레드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토트백까지 고스피어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과 머리핀은 장원영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이자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장원영을 통해 2030 골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다양한 화보와 패션 및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MZ세대 대표 아이콘'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한 장원영은 이번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고스피어 앰배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공식 활동이 종료된 현재까지도 국내는 물론, 해외 주요 음원 차트에서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 데뷔곡 '일레븐(ELEVEN)'에 이어 '러브 다이브' 역시 뮤직비디오 1억 뷰를 돌파하며 '4세대 대표 그룹'다운 역량을 입증했다.
장원영은 KBS 2TV '뮤직뱅크' MC로 활약하며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