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MBN ‘미스터리 듀엣’
사진제공 = MBN ‘미스터리 듀엣’

"경쟁 대신 감동! 음악의 진정성 깨운다!"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이 MC 이적과 함께하는 감성 폭발 '2차 티저'로 결이 다른 고품격 음악쇼의 서막을 열었다.

오는 8월 8일(월)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될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국내 최고의 가수와 셀럽들이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로 노래를 시작하고, 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다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며 감동을 안기는 초대형 음악쇼다. 무엇보다 '미스터리 듀엣'은 전 세계 20개국 포맷 수출, 프랑스 F1 채널에서 성공적 시청률을 보인 영국 'Can't stop Media'사의 원작을 한국 정서에 맞게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미스트롯' 문경태 PD와 '복면가왕' 박원우 작가가 의기투합해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터리 듀엣' 단독 MC 이적의 차분한 목소리가 돋보인 '2차 티저'(https://tv.naver.com/v/28040594)가 첫 선을 보여 이목이 집중됐다. 더욱이 '2차 티저'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배경에 어울리는 이적의 호소력 짙은 메시지와 감각적으로 전환되는 화면으로 인해 기존 세대부터 MZ 세대까지 전부 저격할 세련된 분위기를 내뿜었다.

먼저 이적은 "이제껏 당신과 함께해온 수많은 인연들"이라고 나지막이 포문을 연 후 '미스터리 듀엣'에 맞는 다양한 사연의 예시를 들려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일상에 치여 잊고 지낸 소중한 친구", "언제나 내 편이 되어주는 든든한 가족", "꼭 한번 만나고 싶었던 나의 우상"이라는 멘트를 전하며 드라마보다 더 극적인 실제 만남이 눈앞에서 펼쳐질 것을 암시했다.

더불어 이적은 "저 벽 너머에는 과연 누가 서 있을까요?"라고 질문을 던지며, 매회 안방 1열을 환호케 할 초호화 만남과 셀럽들의 고품격 듀엣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그리고 벽이 열릴 때, 당신은 어떤 표정을 짓게 될까요?"라고 물어 '미스터리 듀엣'이 안길 기적과 감동의 순간들에 대한 호기심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마지막으로 "벽을 넘어 뜨거운 감동을 노래하라"라는 이적의 목소리 위로 감격스러운 만남이 스치듯 지나가며 '미스터리 듀엣'이 선사할 가슴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2차 티저'에서는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 듀엣'의 환상적 라인업이 깜짝 스포돼 시선을 강탈했다. 성악부터 트로트까지 점령한 '트바로티' 김호중은 물론 '보컬 천재' 2AM 창민, '라이브의 여왕' 이은미와 '영원한 디바' 인순이, '원조 한류돌' 심은진, '1세대 힙합 아티스트' 현진영 등 초특급 게스트의 등장을 알린 것. 과연 이들에게 숨겨진 특별한 사연은 무엇인지, 이 외에도 안방극장 1열을 들썩일 또 다른 특급 게스트들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2차 티저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티저만 봐도 힐링! 감동 그 자체!", "서바이벌에 지쳤는데 요즘 딱 보기 좋은 프로그램!", "'와 라인업 미쳤다! 어서 빨리 본 방송 보고 싶어요!", "벌써 귀 호강 확정!", "월요병 제대로 날릴 것 같아 기대 중!", "8월 8일 언제 와!", "월요일은 '미스터리 듀엣' 찜!"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제작진은 "'미스터리 듀엣' 2차 티저는 경쟁 아닌 감동을 추구하는 기획 의도를 고스란히 담아낸 예고편"이라며 "국내 최정상 셀럽들의 특별한 인연과 고품격 무대까지 엿볼 수 있는 무궁무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오는 8월 8일(월)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