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트레일러 최종 영상을 통해 컴백 앨범명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새 앨범 콘셉트 전반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2022 트레일러 영상물 '윙스 오브 디자이어(Wings Of Desire)'의 최종편을 공개, 이를 통해 오는 8월 발매되는 미니 7집의 앨범명 '비 어웨어(BE AWARE)'를 최초 공개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25일을 시작으로 매일 순차적으로 트레일러 영상물을 공개, 28일 베일을 벗은 최종편을 끝으로 총 4일에 걸친 영상 공개 일정을 마쳤다. 4개의 영상물 모두 유기적인 스토리 연결성을 지닌 이 트레일러는 최종편 영상 말미 미니 7집 앨범명 로고가 등장하며 오는 8월 16일로 예고된 더보이즈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청량'부터 '다크함'까지 더보이즈 멤버들이 지닌 다양한 매력들이 화려한 영상미로 담겨 시선을 사로 잡는다.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던 소년들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실에 속박된 후, '흑화'의 변화를 겪는다는 스토리는 흩날리는 흰 깃털과 멤버들의 몽환적인 눈빛, 확연히 대비되는 스타일링 변신 등의 장치를 통해 더욱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더보이즈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은 더보이즈 미니 7집 'BE AWARE'에 대한 기대에 힘입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한 몸에 모으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 미니 7집 앨범 '비 어웨어'는 오는 8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