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산이(San E)와 로코베리의 특별한 컬래버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딩고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산이와 로코베리의 컬래버레이션 곡 '오늘 날씨 맑음'의 음원과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한다.
산이와 로코베리의 특급 하모니를 확인할 수 있는 '오늘 날씨 맑음'은 기타와 리듬의 절묘한 조화와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 같은 노랫말이 담겨 있어 리스너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곡이다.
'한여름밤의 꿀', '아는사람 얘기' 등 달콤한 감성곡으로 힙합을 대중적으로 끌어올린 대세 래퍼 산이는 수란, 레이나, 유주, 백예린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듀엣 음원을 발표하며 힙합 팬들은 물론,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프로듀싱과 가창자로 참여한 로코베리는 최근 양다일의 신곡 '사랑이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의 듀엣곡 '위드 유(WITH YOU)'와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폴킴의 '안녕' 등 다수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하며 믿고 듣는 대세 듀오로 입지를 다졌다.
특히 이번 음원 발매는 국내 콘텐츠 및 미디어 분야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딩고와 협업한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래퍼와 여성 보컬리스트 성공 공식을 만들어낸 산이가 대세 프로듀서 그룹 로코베리의 감성 보컬리스트 로코를 만난만큼 여름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시즌송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산이와 로코베리, 딩고가 함께한 컬래버 곡 '오늘 날씨 맑음'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딩고는 비아이와 츄의 듀엣곡 '자장가', 신예 아티스트 키조의 데뷔곡 '이건내가처음쓰는사랑노래 (Feat. BIG Naughty)', 저스디스의 발라드 음원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 (You Remix) (Prod. DOKO)', 용용과 디핵의 협업 음원 '빙그레'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표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가고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