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사진 제공 =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국가가 부른다' 찐친 케미가 폭발하는 환상의 듀엣전이 펼쳐진다.

12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 38회는 '짝꿍아 놀자' 특집으로 꾸려진다. '국가부' 요원들의 학창 시절 친구부터 비즈니스 친구(?)까지 각양각색 사연을 지닌 친구들이 함께하며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박창근의 짝꿍으로 김현철이 자리를 빛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두 사람은 김현철 '달의 몰락'으로 듀엣전을 펼치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여기에 록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등장하며 스튜디오를 설렘으로 물들인다. 뱅크 '가질 수 없는 너'로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인 정동하. 그를 초대한 '국가부' 요원은 평소 "함께 캠핑을 다닐 정도로 친하다"고 밝히며 찐친 사이임을 입증한다.

이어 박장현의 짝꿍으로 임한별이 방문한다. 두 사람은 연습생 시절을 함께 해온 과거 히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랜 시간 함께 음악을 하며 다진 우정으로 무대를 꽉 채운다는 전언이다. 또한 이병찬의 짝꿍으로는 유일한 여사친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유의 상큼한 매력으로 특급 케미를 발산한 두 사람은 듀엣곡의 레이블이라 불리는 서인국X정은지 'ALL FOR YOU'로 달콤한 러브송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김동현의 짝꿍으로는 예상치 못한 래퍼가 등장하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전혀 접점이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이 어떻게 친구 사이가 됐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불어 이솔로몬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비연예인 친구를 공개한다. 두 사람은 어린 시절부터 우정을 이어온 현실 친구의 케미로 인상적인 듀엣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국가부' 요원들과 친구들의 우정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국가가 부른다-짝꿍아 놀자 특집'은 12월 8일 목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