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이 듣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음악으로 돌아온다.
장재인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싱글 '고마워요 (Thanks and Thank you)'를 발매한다.
'고마워요'는 장재인이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곡이다. 어려운 순간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듯한 연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나긋한 장재인의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포근한 무드의 어쿠스틱 기타·다이내믹하게 고조되는 코러스 구간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독특한 목소리로 개성 있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장재인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보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입증한다.
장재인은 2010년 Mnet '슈퍼스타K 2' 출연 당시 기타를 들고 바닥에 앉아 노래를 부르는 자유로운 모습으로 큰 인상을 남겼다. 이후 장재인은 여러 작곡가들과 협업하며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선보였고, '한숨으로 나온 후회' '비너스(Venus)' '꽃잎점' '선인장' 등 다수의 곡들로 대중을 만났다.
음악에 뚜렷한 주관을 담아내며 개성 있는 멜로디·시적인 가사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자리매김한 장재인이 '고마워요'로 선보일 음악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