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연준·범규·태현·휴닝카이)가 약 9개월 만에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7일 오후 2시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을 발매한다. 작년 5월 미니 4집 '미니소드 2: 써스데이즈 차일드(minisode 2: Thursday's Child)' 발표 이후 약 9개월 만의 컴백으로 더 강력해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표 청춘 서사로 돌아왔다.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 '이름의 장: 템테이션'은 소년들이 미래를 위해 먼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의 이야기다. 성장을 가로막는 유혹에 흔들리는 청춘이 결국은 유혹을 떨쳐낸 뒤 더 단단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다.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반전되는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는 이 곡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이름의 장: 템테이션'에는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를 포함해 총 5개 트랙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은 수록곡의 순서를 따라가다 보면 소년들이 놓인 상황과 감정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컨셉튜얼 스토리텔링 앨범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같은 날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