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1월 라이브커머스 MC 데뷔전을 성공적으로 치른 가수 김태형이 두 번째 라이브 커머스 출격에 나선다.
김태형은 오는 3월 13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핑크다 랜덤박스에서 방송되는 모코이엔티&CBN바이오텍의 라이브커머스 MC로 확정돼 100년된 산삼의 효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여기에 특별 MC로 음식 사업가로도 유명한 가수 진미령이 합류해 김태형과 함께 CBN바이오텍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비싼 가격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접하기 어려웠던 산삼배양근 제품을 하루 특가로 판매한다. CBN바이오텍의 연구원들이 3여 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산삼배양근 배양 기술 및 노하우가 20여 년간 축적되어 생산된 제품으로 이번 첫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한 혜택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모코이엔티 대표와 수년 간 인연을 이어온 CBN의 제품은 해외 거래처 선물용으로 최고의 인기 상품으로 꼽혀왔다.
이번에 소개하는 산삼배양근 제품은 지속적인 복용이 가능하도록 단가를 차별화하고 용량을 한눈에 보기 쉽게 표기해 소비자들을 안심시켰다. 또한, 방송에서는 20여 년간의 노하우로 3년간 공을 들여 연구원들이 산삼배양근 생체 배양에 성공한 스토리와 배양근 생체 수확 현장이 공개되는 한편, CBN바이오텍의 박형갑 회장이 직접 라이브 방송에 나와 그 동안 궁금했던 제품에 대한 비하인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앞서 유쾌발랄한 에너지로 라이브커머스 MC로 합격점을 받은 김태형은 이번에는 '국민 건강 지킴이'로 나서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이날 산삼 특집 방송은 3월 13일 생방송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