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킬링 보이스'에 떴다.
 
딩고 뮤직은 지난 15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재범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재범은 "8년 만에 알앤비(R&B) 앨범을 발매해 '킬링 보이스'에 나오게 됐다"라고 시청자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지난 2013년 발매한 디지털 싱글이자 음원 차트를 휩쓴 메가 히트곡 '좋아 (JOAH)'로 '킬링 보이스'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또한 박재범은 '가나다라(GANADARA)', '예스터데이(Yesterday)', '곁에 있어주길', '사실은 (The Truth Is)', '데디케이티드 투 유(Dedicated 2 U)', '믿어줄래', '올 아이 워너 두(All I Wanna Do)', '라이크 아이 두(Like I Do)', '댕크(Dank)', '니드 투 노우(Need To Know)', '아쿠아맨(Aquaman)', '솔로(Solo)', '요트(YACHT)'까지 글로벌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은 수많은 명곡들을 열창하며 달콤한 '고막 힐링'을 선사했다.
 
특히 박재범은 지난 8일 발매한 정규 6집 앨범 '더 원 유 원티드(THE ONE YOU WANTED)'의 타이틀곡 '김미 어 미닛(Gimme A Minute) (Feat. 청하)', '메이데이(Mayday)'와 수록곡 '십 온어 릴 썸(Sip Ona Lil Sum)을 열창해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박재범은 특유의 트렌디하면서도 소울 넘치는 음색과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로 '킬링 보이스'를 유니크한 감성으로 물들였고, 힙합과 알앤비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만능 아티스트' 진가를 재차 입증했다.
 
'더 원 유 원티드'는 박재범이 지난 2019년 선보인 '더 로드 레스 트레블드(The Road Less Traveled)' 이후 약 5년 반 만에 발표한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 '김미 어 미닛'은 레트로 댄스, 팝 스타일의 알앤비 곡으로, 박재범의 그루비한 보컬과 피처링을 맡은 청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시너지를 선사한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악뮤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6500만 뷰를 달성했고, 태연은 조회수 45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했다. 악뮤 역시 2200만 뷰를 돌파하며 '2023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딩고 뮤직은 지난달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 '킬링 보이스' 라이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권진아, 규현, 김윤아, 김준수, 김필, 빅마마, 이하이, 정준일까지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뮤지션 8팀이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환상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며 가을의 낭만을 완성했고, 온라인에서 느꼈던 진한 감동이 오프라인으로 이어져 온몸 가득 뜨겁고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사진=딩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