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예능, 코미디⋅좀비⋅스포츠⋅데이팅 등 다양한 주제와 장르 ‘출격’

  • 넷플릭스,
  • 넷플릭스,
  • 넷플릭스,
  • 넷플릭스,
  • 넷플릭스,
  • 넷플릭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예능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 


넷플릭스가 선보이는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예능들이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는 것은 물론이고 글로벌 시청자들까지 사로잡고 있다. 넷플릭스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를 시작으로 <슈퍼리치 이방인> <더 인플루언서> <신인가수 조정석>으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으로 K-요리 서바이벌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국내외 신드롬 중인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배턴을 이어받은 <코미디 리벤지>도 K-코미디 대표 주자들의 웃음 진검승부로 한국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더 강력해진 웃음과 공감으로 중무장한 예능들이 국경과 문화를 넘나들기 위해 출격을 준비 중이다. 지난 해 좀비 버라이어티라는 유일무이한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글로벌 인기를 끌었던 <좀비버스>의 새로운 시즌 <좀비버스: 뉴 블러드​>가 11월 공개된다.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강력해진 좀비의 위협 속 유일한 희망 '뉴 블러드'의 등장, 생존을 위해 기상천외한 퀘스트와 딜레마를 해결해나가는 더 크고 더 웃긴 좀비 코미디 버라이어티​로 노홍철, 이시영, 조세호, 데프콘, 태연, 육성재, 딘딘, 덱스, 코드 쿤스트, 권은비, 츠키, 파트리샤, 김선태, 안드레 러시가 출연해 예측불허의 캐릭터 플레이를 펼친다. 한국 시청자들이 사랑한 독창적이고 스릴 넘치는 전개는 물론이고 더 큰 웃음과 흥미진진한 서사로 돌아올 예정이다. 

12월에는 당신의 심장을 뛰게 만들 스포츠 서바이벌 예능 <최강럭비: 죽거나 승리하거나​>가 찾아온다. [최강야구] [강철부대] 등 재미와 진정성 있는 스토리로 열풍을 일으킨 장시원 PD가 넷플릭스와 함께 두 번째 '최강' 시리즈를 탄생시킨다. 승리의 영광을 위해 온 몸을 던지며 필사의 전진을 이어가는 럭비 선수들의 진짜 승부를 보여주는 스포츠 서바이벌 예능 <최강럭비: 죽거나 승리하거나​>​가 선사할 재미와 감동이 기대를 모은다.

전 세계가 기다리고 있는 데이팅 예능의 선두주자 <솔로지옥4>​가 2025년 새해의 포문을 연다. 기존 틀을 깨버리는 파격적인 규칙과 예상을 벗어나는 관계성으로 큰 화제를 일으킨 시즌3에 이어 시즌4는 더욱 매력적인 출연자들이 만들 새로운 서사가 다시 한 번 전 세계 시청자들의 심장 박동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예측불허 울릉도 청춘 민박집 주인장 기안84와 '21세기 팝 아이콘' 그룹 방탄소년단 진, '예능 대세' 배우 지예은이 직원으로 나서는 <대환장 기안장​>도 기대를 더한다. '기안적 사고'로 흘러가는 신개념 민박집을 찾은 숙박객과 대환장 삼남매의 케미스트리, 역대급 시끌벅적한 소동이 궁금해진다. 그리고 최고의 두뇌 플레이어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승부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데블스 플랜2>, 넷플릭스가 만들 새로운 연애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레전드 롤플레잉 게임 예능 <크라임씬>의 새로운 시즌, 그리고 다시 한 번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굴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까지 다채로운 재미의 예능들을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플릭스는 지속적으로 신선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매달 선보이며, 한국 시청자는 물론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유기환 디렉터는 "한국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깊이 감사드리며, 구독자 분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예능 시리즈들을 준비하고 있다"라면서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한국의 시청자들인만큼 국내 시청자들이 사랑할 수 있는 콘텐츠를 최우선으로 제작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