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데뷔 15주년 투어 'LIMITED EDITION' 스팟 영상 오픈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생생한 열기와 감동이 담긴 스팟 영상을 통해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4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투어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무대의 화려한 막이 열리고 환호 속에 등장하는 인피니트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지난해 개최한 7년 만의 완전체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의 뜨거웠던 장면들이 연달아 흘러나오고, 생생한 열기와 감동이 그대로 전달돼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열네 번째 추억의 끝에서 함께 맞이하는 열다섯 번째 설렘의 시작", "영롱한 금빛 물결 속에서 펼쳐지는 우리의 축제" 등 설렘 가득한 문구에 이어 멤버들의 클로즈업 샷까지 연달아 등장해 다가오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내년 데뷔 15주년을 앞둔 인피니트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올 연말부터 새해까지 함께 보낸다. 앞서 '리미티드 에디션'의 화려한 막을 여는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1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의 공연 전회차 전석이 매진돼 대체불가한 인기를 재차 확인시켰다.
인피니트는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더 환상적인 공연으로 만들어낼 예정이다. 전매특허인 흔들림 없는 파워풀한 라이브와 원조 '칼군무돌'다운 칼각 퍼포먼스로 팬심을 매료시키며 'K팝 레전드'의 진가를 뽐낼 전망이다.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투어 '리미티드 에디션'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1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후 인피니트는 1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타이베이, 내년 1월 11일과 12일 마카오,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월 7일 싱가포르, 15일과 16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2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3월 1일 홍콩까지 총 8개 도시에서 13회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사진=인피니트 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