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1993년, 베이징-모스크바 열차에서 현금을 노리는 갱단과 이를 막으려는 경찰, 열차에서 펼쳐지는 극한의 대결을 그린 액션 범죄 스릴러 '모스크바 미션'[수입/배급:㈜누리픽쳐스ㅣ감독: 구예도ㅣ출연: 유덕화, 장한위 ㅣ등급: 15세이상관람가]이 바로 오늘 극장과 안방을 동시 공략한다.
명실상부 아시아 액션 No.1 배우 유덕화와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장한위가 만나 화제를 모은 '모스크바 미션'은 세계가 급변하던 1993년을 배경으로 러시아와 중국 사이를 연결하는 K3 열차를 강탈한 갱단과 갱단을 잡으려는 베이징 철도 경찰관의 팽팽한 대립을 그린 액션 범죄 스릴러로 눈길을 끌었다.
러시아와 중국을 배경으로 서로를 속고 속이는 스릴 넘치는 추격전과 도심을 가로지르는 화려한 액션에는 '엽문3', '엽문4: 종극일전', '쇼크 웨이브' 등으로 액션 스릴러의 대가로 불리는 구예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흡입력 높은 연출을 선보인다. 또한 홍콩 누아르의 정수이자 대체불가 배우 유덕화가 속을 알 수 없는 전설적인 장물아비 바실리로 분해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내뿜는 배우 장한위가 갱단 일망타진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고군분투하는 베이징 철도 경찰 추이를 맡아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모스크바 미션'은 1990년대 거칠었던 러시아의 이국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도심과 도시 아래에서 펼쳐지는 은밀하고 아슬아슬한 고자극 액션과 화려한 자동차 추격전, 그리고 고도의 심리전까지, 잔학무도한 범죄와 맞서는 액션 스릴러로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낼 전망이다. 특히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반격과 대치 장면은 극적인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리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전할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유덕화와 장한위의 폭발하는 케미와 홍콩 느와르 액션의 진수를 보여준 구예도 감독의 만남만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모스크바 미션'은 바로 오늘부터 극장과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 KT skylife, 네이버 시리즈 ON, Wavve, 왓챠, 구글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