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가 예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2차 티저를 공개했다.
2025년 1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는 원곡을 재해석해 부르며 새로운 음악 트렌드로 자리잡은 '커버(COVER)'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정재형, 박정현, 이석훈, 권은비, 그루비룸이 '언더커버'를 이끌 'TOP 리스너'로 출연을 확정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 가운데, 12월 27일 '언더커버' 측은 본방 사수를 부르는 2차 티저를 공개했다. (https://youtu.be/5UorhB9vAuU)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목소리만으로 SNS를 장악한 커버 인플루언서들이 SNS를 벗어나 '언더커버'에 모습을 드러낸다. 귀를 뻥 뚫어주는 저세상 가창력을 자랑하는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라이브 무대에 참가자들은 물론 정재형도 "나도 저렇게 노래했으면"이라며 부러움 가득한 시선을 보낸다.
가창력뿐만 아니라 춤, 성대모사 등 노래 그 이상의 넘치는 개성으로 '언더커버'를 장악하는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끼 폭발 무대는 '언더커버'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그런 반면 네임드 커버 인플루언서들을 향한 'TOP 리스너'들의 혹평도 피할 수 없어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유발한다.
특히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 소희의 '그녀'인 친누나가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라이즈 소희와 똑 닮은 외모는 물론 가창력과 감성까지 겸비한 소희 친누나의 무대가 눈과 귀를 사로잡아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남'의 노래를 '나'의 노래로 만들기 위한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ENA '언더커버'는 2025년 1월 12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