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을 여는 화제작 <하얼빈>[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하이브미디어코프 | 감독: 우민호]이 개봉 이후 단 하루도 박스오피스 1위를 내주지 않고 개봉 2주차에도 정상을 석권했다.
2025년을 여는 화제작 <하얼빈>이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도 이변 없이 정상을 석권했다. 이로서 <하얼빈>은 12월 24일 개봉한 이래 단 하루도 박스오피스를 내주지 않고 1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 12월 15일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른 이후 꾸준히 1위 자리를 수성, 쟁쟁한 경쟁작 사이에서 <하얼빈>은 22일 연속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현재 <하얼빈>은 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만드는 작품으로 입소문을 이끌고 있으며, 금주 내 400만 관객 돌파가 확실시된다.
새해 극장가에서도 폭발적인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영화 <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 연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로 겨울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의 원픽 영화 <하얼빈>은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