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PUMA)가 '고 와일드(Go Wild)' 철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고 와일드 팟캐스트(Go Wild Podcast)'를 시작한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스프린트와 허들의 전설 콜린 잭슨(Colin Jackson)이 진행하며, 두려움 없이 스포츠에서 자신의 분야를 재정의함으로써 고 와일드라는 푸마의 철학을 구현하는 푸마와 관련된 유명 홍보대사, 운동선수 및 인플루언서(일명 더 푸마 와일드 원스(The PUMA Wild Ones))와의 친밀한 인터뷰를 제공한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30분간의 정식 인터뷰에서 콜린 잭슨과 세계에서 가장 빠른 남자 우사인 볼트(Usain Bolt) 간의 흥미로운 대화로 시작된다. 청취자는 쾌활하고 장난기 넘치는 대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악명 높은 2011년 실격과 같은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 것을 포함하여 볼트의 특별한 경력을 정의한 승리의 순간, 감정적 고조 및 돌파구를 깊이 들여다볼 수 있다.

고 와일드 팟캐스트는 진정성, 용기 및 자기 표현에 뿌리를 둔 대화를 통해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탐구한다. 이러한 팟캐스트 스토리를 통해 푸마는 새로운 세대의 열망을 포용하면서 청중과 더 깊은 수준에서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푸마의 브랜드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글로벌 수석 이사인 줄리 르그(Julie Legrand)는 "우리의 새로운 고 와일드 팟캐스트의 출시를 통해 우리 청중은 푸마의 철학을 진정으로 구현하는 영감을 주는 개인의 렌즈를 통해 푸마의 브랜드 DNA를 더 깊이 파고들 수 있다. 푸마는 자기 자신이 될 수 있는 용기를 가진 개인을 옹호하고자 하며, 우사인 볼트와 함께한 이 첫 번째 에피소드는 이를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다. 고 와일드 팟캐스트에서 보다 친밀한 대화를 통해 우리는 새로운 세대가 대담함, 진정성 및 자기 표현을 포용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자기 자신이 될 수 있는 용기와 스포츠의 즐거움을 옹호하는 지난 3월 푸마의 역대 최대 규모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 이어 고 와일드 팟캐스트에서는 이런 철학을 구현하는 사람들의 개인적 여정을 깊이 들여다본다.

에피소드는 푸마의 광범위한 고 와일드 콘텐츠 시리즈의 일부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는 보스턴 마라톤(Boston Marathon) 및 여자 축구 유로 챔피언십(Women's Football Euro Championship)과 같은 올해 주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의 콘텐츠와 함께 스포츠 및 문화계의 저명한 인물에 대한 전체 프로필 동영상 콘텐츠를 출시할 예정이다.

콜린 잭슨과 우사인 볼트가 함께하는 고 와일드 팟캐스트의 첫 번째 전체 에피소드를 시청하려면 여기를 방문하고, 고 와일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puma.com 을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 @PUMA에서 푸마의 여정을 팔로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