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의 정점을 찍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과 '팀 미임파'의 눈부신 팀플레이로 폭발적인 호평을 모으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인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 개봉 5일째인 5월 21일(수)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압도적 기세로 박스오피스와 예매율 1위를 이어가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개봉 5일째인 5월 21일(수)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최고 관객수를 기록 중인 영화 <야당>의 8일째 100만 돌파보다 빠른 것으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의 강력한 흥행 돌풍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로 사랑받은 '벤지 던' 역의 사이먼 페그와 '테오 드가' 역의 그렉 타잔 데이비스가 전하는 10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개봉 전 내한을 통해 한국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던 사이먼 페그는 "안녕하세요"라는 능숙한 한국어 인사와 함께 "보내주신 모든 사랑 감사드려요"라며 관객들의 성원에 따뜻하게 화답했다. 이어 그렉 타잔 데이비스는 "올 5월 단 하나의 선택은 바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극장에서 만나요!"라며 5월 극장가를 장악 중인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의 흥행 열기에 힘을 더했다. 이렇듯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은 배우들의 진심 어린 감사 인사와 응원에 힘입어 거침없는 흥행세에 탄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빠른 속도로 100만 관객을 돌파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극장에서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극강의 스케일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으로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역시 톰 크루즈.. 감히 올해 최고의 영화로 꼽습니다.. 이전 시리즈들과 연계된 스토리 구성과 톰 크루즈의 액션이 잘 어우러진 완벽한 영화입니다. 기대한 만큼 최고였습니다"(롯데시네마_송****), "톰 크루즈는 one and the only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유일한 배우"(롯데시네마_서****), "영화계 대표 액션 블록버스터답게 숨 쉴 틈이 없네요"(CGV_날아****), "굉장합니다. 휴대폰을 바닥에 떨어트린 줄도 모르게 몰입했습니다. 톰 크루즈의 열연에 진정성이 느껴졌습니다"(CGV_a나****), "역시 '미션 임파서블'이네요 긴박감이 장난 아님 너무 재미있어요"(CGV_롤리****) 등 영화를 본 관객들의 열띤 추천 리뷰가 쏟아지고 있는 것. 이처럼 관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1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멈추지 않는 흥행세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2025년 극장에서 확인해야 할 단 하나의 선택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이야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