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대한민국을 강타할 단 하나의 감동 대작 <타워>[감독: 김지훈 | 제작: 더타워픽쳐스 |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올 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감동 대작 <타워>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타워> 는 108층 초고층 빌딩에서 벌어진 대형 화재에 맞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목숨을 건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배우와 스토리는 물론 스펙터클한 볼거리와 감동까지 갖춘 작품.

이번에 공개된 <타워> 메인 예고편은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 그리고 살아남아야 하는 사람들의 뜨거운 드라마를 담아내 눈길을 사로 잡는다.

가장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 여느 때와 다름없는 평온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메인 예고편은 상공에서 비춰지는 '타워스카이'의 화려한 야경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그러나 갑자기 발생하는 불길로 사람들의 행복했던 일상은 무너지고, 필사적으로 탈출을 시도하려는 사람들로 인해 '타워스카이'는 한 순간 아비규환의 현장이 되어버린다.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출동한 소방대원들은 건물에 갇힌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거대한 불길 속으로 뛰어들고, 생사의 갈림길에 놓인 이들이 살아남기 위해 벌이는 사투는 숨막히는 긴박감을 선사한다. 그리고 그 안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붙들고 마지막 인사를 나누는 이들의 모습은 영화의 볼거리만큼 뜨거운 감동을 예고한다.

이렇듯 메인 예고편으로 관객들의 기대치를 한껏 높이고 있는 <타워>는 108층 초고층 빌딩 안에서 반드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이 펼칠 각각의 드라마, 설경구, 손예진, 김상경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펼치는 열연, 도심 속 가장 화려했던 장소에서 가장 비극적인 장소로 변모해가는 '타워스카이'가 제공하는 스펙터클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올 겨울, 최고의 감동 대작 <타워>는 오는 12월 관객들 곁으로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