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이수가 '결혼해YOU'에 합류했다. 배우 지이수는 지난 2015년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로 배우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이래 '디어 마이 프렌즈', '닥터스', '국민 여러분!' 등 굵직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차곡차곡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그런 지이수는 '동백꽃 필 무렵'의 제시카 역할로 대중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에도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성실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데뷔 15주년 투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9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투어 국가 리스트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오는 1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데뷔 15주년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시즌2가 공개 2주 연속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2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시즌1도 9위로 역주행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열띤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2024년 서울, '태상'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가 공개 2주차에도 식지 않는 열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경성크리처> 시즌2는 물론, 시즌1까지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 뜨거운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9일(수)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top10.netflix.com)에 따르면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지난 9월 30일(월)부터 10월 6일(일)까지 4,000,000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했다.
실력파 보컬돌 비디유(B.D.U, 제이창, 승훈, 빛새온, 김민서)가 LA에서 월드 투어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비디유는 지난 4일(현지시간) 미국 LA 버몬트홀 할리우드(THE VERMONT HALL HOLLYWOOD)에서 펼쳐진 공연을 끝으로 데뷔 첫 월드 투어 '투어 포 위시풀: 플래시 & 라이트(Tour for Wishpool: flash & ligh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비디유는 이번 투어를 팀의 최고 강점인 라이브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로 가득 채웠다.
뜨거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더욱 치열한 개인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최후의 1인이 탄생한다.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최후의 1인 테이블에 앉는 우승자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내 손끝에 너의 온도가 닿을 때' 대만서 영화로 개봉됐다. 드라마 '내 손끝에 너의 온도가 닿을 때'(감독 양경희/ 극본 신지안/ 원작 비의도적 연애담(피비)/ 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이하 '내손너')가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의 스핀오프 작품인 '내손너'는 고호태(원태민 분)와 김동희(도우 분)의 풋풋한 학창 시절 이야기를 그린다. 풋풋한 설렘과 먹먹한 감성을 함께 불러일으키는 아련한 스토리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0교시는 인싸타임'이 배우 김우석, 강나언, 최건, 손동표, 한채린의 출연을 확정, 5인 5색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는 11월 첫 공개될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기획 제작 스튜디오브이플러스/ 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데뷔 8년 만에 첫 번째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볼빨간사춘기는 오늘(8일) 오후 6시부터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공식 팬 커뮤니티를 오픈, 팬클럽 '러볼리(LoBoly)' 1기를 모집하며 글로벌 음악팬들과 적극 소통에 나선다. 멤버십에 가입한 팬클럽 회원에게는 디지털 멤버십 카드와 멤버십 키트 구매 권한을 비롯한 국내 공연 진행 시 선예매 혜택, 국내 공개방송 및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시 우선 참여 기회 제공, 독점 콘텐츠 등이 주어진다.
배우 이준영이 일본 팬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준영은 지난 6일 일본 요코하마 교육회관에서 '2024 이준영 팬 이벤트 인 요코하마 '약속'(2024 LEE JUN YOUNG FAN EVENT in YOKOHAMA '約束')'(이하 '약속')을 개최하고 낮 12시 30분과 4시 30분 2회 공연으로 현지 팬들과 만났다. 지난해 5월 도쿄 팬미팅 이후 단독 공연으로는 약 1년 5개월 만에 일본을 찾은 이준영은 "정말 보고 싶었다. 다시 만나러 오겠다고 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시즌1 정주행을 불러일으키는 리워치 예고편을 공개했다. 12월 26일 공개를 앞둔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전 세계 팬들의 정주행을 불러일으키는 시즌1 리워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서울, 부산 곳곳에서 진행한 딱지맨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다시 한번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2월 26일 공개를 앞두고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오징어 게임> 시즌2가 딱지맨 퍼포먼스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명승부를 예고했다.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7일 기자간담회 'TOP8 기자와의 '맛'남'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지금껏 본 적 없는 K-요리 서바이벌로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김학민 PD, 김은지 PD와
90년대를 풍미했던 아이돌 그룹 태사자의 메인보컬 김영민이 연극 무대를 통해 배우로서 화려하게 변신했다. 이달 2일 대학로 연우소극장에서 개막한 연극 '나는 아니다' 첫 공연을 시작으로 작품에 완벽 몰입해 열연을 펼쳐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태사자 활동 당시에도 뮤지컬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병행했고, 이후에도 꾸준히 연기 수업을 받으며 배우로서의 기반을 다져왔다.
배우 홍수아가 연예계 '톱 클래스' 테니스 실력을 증명했다. 홍수아는 지난 5일 충북 제천 신동테니스장 외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제천시 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한국테니스진흥협회인 카타(KATA)가 주관한 '2024 한방바이오 제천시장배 카타 투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재차 입증했다. 이번 대회는 출중한 실력의 전국 동호인 120여 팀이 참가한 대규모 테니스 전국대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