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행오버'를 들고 나온 싸이가 힙합계의 대부 스눕독과 함께 작업을 하게 된 사연을 털어놨다. 월드스타 싸이는 빌보드와의 인터뷰에서 "어느 날 힙합 트랙을 작사하다가 단어 하나를 떠올렸다. 나는 취해있었고 '행오버'를 생각했다"면서 "즉시 녹음했고 (녹음된) '행오버' 후렴구를 듣자마자 스눕독을 떠올렸다. 스눕독이 매일 취해 있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신화 앨범 사상 역대 최고의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정규 11집 이 오늘 (16일) 드디어 발매된다. 지난 10일, 11집 한정판 앨범 ‘스페셜 에디션’ 4만장이 선주문 예약과 동시에 ‘완판’되는 저력을 보여준 그룹 ‘신화’가 오늘(16일) 정규 11집 앨범 을 발매하는 것. 이번에 발매되는 11집 앨범은 4년 만에 컴백하는 신화의 성공적인 귀환을 이끌었던 10집 타이틀 곡 ‘Venus’의 작곡가인 영국 최고 뮤직 팀 앤드류잭슨 팀을 비롯해 스웨덴 히트 작곡가 사무엘 워모와 로버트 베다디,
그룹 바이브가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막강 ‘바이브 파워’를 입증했다. 오늘(15일) 발매된 바이브 정규5집 의 타이틀 곡 ‘이 나이 먹도록’이 멜론, 엠넷,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모든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른 것. 뿐만 아니라, 오늘 정오에 앨범을 공개한 바이브는 앨범 발매와 동시, 타이틀 곡 ‘이 나이 먹도록’이 1위에 등극함은
3년 만의 컴백을 단 이틀 앞두고 있는 바이브가 새앨범 전곡을 미리 듣기 티저로 깜짝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새 앨범의 수록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의 선공개와 타이틀 곡 ‘이 나이 먹도록’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바이브가 오늘(13일), 뮤직앤뉴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usic.itsnew)을 통해 정규 5집앨범 전곡의 미리 듣기를 티저로 편집, 맛보기로 제공한 것.
컴백 소식이 전해지며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바이브의 정규 5집 앨범 타이틀곡 ‘이 나이 먹도록’의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일(목) 신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를 선공개 한 뒤,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자타공인 최고의 보컬을 실감케 하는 바이브가 오늘(9일), ‘네이버 tv cast 뮤직앤뉴 공식채널’(http://tvcast.naver.com/musicnnew)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usic.itsnew)을 통해 타이틀곡 ‘이 나이 먹도록’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린 것.
바이브가 어버이날을 맞이해 팬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물해 화제다. 지난 2일(목) 신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 선공개와 동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쓴 바이브가 오늘(8일), 뮤직앤뉴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music_n_NEW),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usic.itsnew)을 통해 이번 정규 앨범 수록곡 ‘I Hate Mama’ 1분짜리 영상을 공개한 것.
천상의 하모니 애즈원이 8일 정오, 1년만의 새 싱글 '사랑이 어색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지난 6일 타이포그래피로 완성된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기존의 타이포그래피 뮤비와는 다른 손글씨의 느낌을 편지나 책을 읽는 듯한 기법을 이용해 감성적으로 표현해내 화제가 됐던 애즈원은 이번에는 소속사 대표인 라이머와의 인연으로 유명 캘리그래피스트 공병각씨로부터 선물받은 싱글 자켓을 공개하며 이번 싱글을 관통하는 손글씨의 아날로그 감성을 완성하였다.
바이브 3년만의 신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가 오늘(2일) 정오, 공개됐다. 지난 4월 29일, ‘바이브 멤버 최초 뮤비 출연’이라는 소식으로 화제가 되었던 ‘꼭 한번 만나고 싶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오늘 드디어 같은 곡의 음원을 선 공개하며 컴백이 코 앞에 왔음을 알리고 있는 것. 이에 오늘 정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바이브의 ‘꼭 한번 만나고 싶다’가 공개될 것이라는
그룹 ‘신화’가 정규11집 앨범의 발매 일을 5월 16일로 확정 지으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어제(1일) 오후 신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집 앨범의 타이틀 ‘THE CLASSIC’과 발매 일을 최초 공개한 신화는 지난 해4년간의 공백을 깨고 선보였던 10집에 이어 약 1년여 만에 11집을 발표하며 그룹 ‘신화’로 무대위에 설 것을 예고한 것. 이와 관련 신화 컴퍼니 한 관계자는 “이번 11집 앨범은 기존 신화의 색깔을 잃지 않되 그 위에 새로움을 더하고자 노력
가수 윤하의 신곡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의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6일(금) 미니앨범 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그녀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던 윤하가 오늘(30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이 코 앞에 왔음을 알린 것.
HMG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보헤미안의 김용진이 디지털 싱글 ‘아프지마’를 발매한다. KBS 드라마 각시탈, SBS 드라마 봄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뿌리깊은 나무 등 다양한 OST 활동으로 탄탄한 내공을 다져온 실력파 가수 보헤미안의 김용진이 오늘(30일) 정오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을 통해 신곡 ‘아프지마’를 공개하는 것.
명곡제조기 바이브가 신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데뷔 후 발표하는 곡마다 빅이슈를 만들며 히트를 기록해온 바이브. 그들이 지난 3년을 공들여 오랜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라 그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에 오늘(29일) ‘네이버 tv cast 뮤직앤뉴 공식채널’(http://tvcast.naver.com/musicnnew) 및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수 윤하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지난 3월, 나얼과 함께해 화제가 됐던 곡 ‘아니야’를 선 공개한 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인기를 이어온 윤하가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늘(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관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감각적인 영상이 돋보이는 가운데 우주와 자연을 표현하는 장면들이 교차되며 몽환적이고 독특한 느낌을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