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의 정점을 찍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과 '팀 미임파'의 눈부신 팀플레이로 폭발적인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개봉 주말 이틀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2025년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른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개봉 주말 이틀간 누적 관객 수 762,805명을 동원, 적수 없는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시리즈의 정점을 찍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과 '팀 미임파'의 눈부신 팀플레이로 폭발적인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개봉 첫날인 5월 17일(토) 423,94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착해지고 싶은 나쁜 녀석들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드림웍스 최초의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 <배드 가이즈>의 두 번째 이야기 <배드 가이즈 2>[감독: 피에르 페리펠 |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7월 30일 국내 극장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프로 악당들의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 도전기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드림웍스의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배드 가이즈>가 더 화끈해진 이야기를 담은 <배드 가이즈 2> 로 돌아왔다.
시리즈의 정점을 찍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과 '팀 미임파'의 눈부신 팀플레이로 폭발적인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 개봉을 하루 앞두고 올해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본격적인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시사를 통해 첫 공개된 직후 폭발적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사전 예매량 251,277명(67.4%)의 역대급 수치로 올해 최고의 사전 예매량을 기록했다.
시리즈의 정점을 찍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과 '팀 미임파'의 눈부신 팀플레이로 폭발적인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지난 5월 14일(수) 진행된 78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상영과 레드카펫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넷플릭스(Netflix)의 첫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 <이 별에 필요한>이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5월 30일(금)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이 별에 필요한>은 2050년 서울, 화성 탐사를 꿈꾸는 우주인 난영과 뮤지션의 꿈을 접어둔 제이가 만나 꿈과 사랑을 향해 나아가는 로맨스. 익숙한 듯 색다른 한국형 레트로 사이버 펑크 스타일의 서울을 배경으로, 일도 사랑도 진심을 다하는 요즘 청춘들의 연애담을 독보적인 감성으로 그려낸다.
모두가 사랑하는 환상적인 걸작 <플로리다 프로젝트>[원제: The Florida Project l 감독: 션 베이커 | 수입/배급: 오드 AUD | 4K 개봉: ]가 지난 5월 7일(수), 전 세계 최초로 4K 버전으로 국내 개봉한 가운데 끊이지 않는 호평 릴레이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5월 7일(수) 전 세계 최초 4K로 개봉한 <플로리다 프로젝트>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플로리다 프로젝트>는 플로리다의 디즈니월드 건너편 '매직 캐슬'에 사는 6살 꼬마 '무니'와 친구들의 디즈니월드 보다 신나는 무지개 어드벤처를 그린 영화.
<에이티즈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시네마(ATEEZ WORLD TOUR [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IN CINEMAS)>[감독: 오윤동, 플레이컴퍼니, 임지수ㅣ 제작: CJ 4DPLEX, SCREENX Studio | 배급: CJ 4DPLEXㅣ제공: KQ엔터테인먼트]의 다채로운 2주차 이벤트가 확정되며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유발함과 동시에, 해외 총 47개국 개봉을 확정하며 글로벌 화제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5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사전 예매율 58%의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까지 멀티플렉스 3사를 완벽히 접수하며 전체 예매 사이트 1위를 석권했다. 개봉이 다가올수록 예매율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스크린에서 꼭 봐야하는 영화'로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모으고 있어 5월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혜윤과 이종원의 출연을 알리며 일찍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영화 <살목지>(가제)[제공/배급: ㈜쇼박스 l 제작: 더 램프㈜ l 감독: 이상민]가 김준한, 김영성, 오동민, 윤재찬, 장다아까지 7인의 신선한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하며 지난 5월 10일(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살목지>(가제)는 정체불명의 형체가 촬영된 로드뷰 업데이트를 위해 저수지로 나선 촬영팀이 검고 깊은 물속의 무언가를 마주하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공포 영화다. 저수지라는 익숙하고도 낯선 장소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스크린에서 생생한 체험형 공포로 담아낼 예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넷플릭스(Netflix)의 첫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 <이 별에 필요한>이 K-애니메이션계 뉴웨이브의 중심인 한지원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높인다. 데뷔작 <코피루왁>으로 서울인디애니페스트 대상 '인디의 별'을 수상하고, 단편 <마법이 돌아오는 날의 바다>로 선댄스영화제, 팜스프링스국제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며 K-애니메이션계 뉴웨이브의 중심으로 떠오른 한지원 감독. 그가 자신만의 독보적인 무드로 완성한 뉴타입의 애니메이션 <이 별에 필요한>을 선보인다.
올여름 극장 성수기의 포문을 여는 영화 <소주전쟁>[제공/배급: (주)쇼박스ㅣ제작: 더램프(주)] 속 종록과 인범을 이어준 매개체이자 국민 소주인 '탑소주'가 오는 5월 21일(수) 실제로 출시된다. <소주전쟁> 속 전혀 다른 두 사람 종록(유해진)과 인범(이제훈)을 하나로 이어줬던 매개체이자 국민 소주로 활약하는 '탑소주'가 정식 출시를 알린다. '탑소주'는 영화 <소주전쟁>에서 국보그룹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인범이 공장에서 처음 시음 후 '부드럽고 프레쉬하다'라고 말한 소주이다.
78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으로 화제를 모으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5월 8일(목) 내한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내한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첫 번째 내한 포인트는 영화를 완성한 주역들의 총출동이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개봉 때마다 한국을 놓치지 않고 방문하는 톰 크루즈와 그의 오랜 파트너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78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으로 화제를 모으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의 주역들이 5월 7일(수) 공항을 가득 메운 국내 팬들의 뜨거운 환대 속에서 입국한 후, 5월 8일(목) 오후 1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내한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 열띤 분위기 속 행사를 마쳤다.
78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으로 화제를 모으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개봉을 8일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짜릿한 스릴을 선사할 톰 크루즈의 익스트림 리얼 액션과 '팀 미임파'의 압도적인 시너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