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 주연,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신작 <더 울버린>(원제: The Wolverine / 감독: 제임스 맨골드 / 주연: 휴 잭맨 /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오는 7월 25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특히 이번 공개하는 티저 예고편은 전세계 동시 공개되는 것으로 사상 최강의 캐릭터로 거듭난 울버린의 한층 강력해진 액션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에서도 오늘 28일(목) 네이버영화서비스에서 최초로 공개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박해일, 윤제문, 공효진, 윤여정, 진지희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완벽한 적역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고령화 가족>(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제작: ㈜인벤트 스톤/감독: 송해성)이 오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색다른 3 in 1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박해일, 윤제문, 공효진, 윤여정, 진지희까지 완벽한 캐스팅 앙상블에 빛나는 <고령화 가족>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 유발하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2013년 개봉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영화 중 처음으로 500만 관객 돌파를 향해 달려가며 한국 범죄 드라마의 새로운 흥행 역사를 쓰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지난 3월 22일, 북미 개봉 이후 쏟아지는 언론 매체들의 호평 속에 해외에서도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어 화제다.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3>[감독: 셰인 블랙]가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적수 만다린(벤 킹슬리)의 등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4월 3일 한국 방문을 확정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언맨3>가 시리즈 사상 최강이자 최악의 적 만다린의 스틸을 공개했다. 전 세계를 대상으로 극단적인 테러를 감행하는 테러조직 ‘텐 링스’(Ten Rings)의 보스인 만다린은 은둔자의 신분으로 막강한 파워를 이용해 대담한 테러 전술을 펼쳐 국민들과 정부를 공포에 떨게 만드는 강력한 악당이다.
역대 한국영화 흥행 3위에 오르고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1300만 명 관객 동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의 배리어프리버전이 제작된다. 배리어프리(Barrier-Free)영화란 시각장애인을 위한 화면해설과 청각장애인을 위한 한국어자막을 넣어 장애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를 가리킨다.
오는 5월 극장가에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영화 <조선미녀삼총사>의 주역 진옥, 홍단, 가비! 삼총사의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미녀삼총사의 중심을 든든히 잡아주는 리더 진옥(하지원)! 날렵한 몸놀림으로 요요를 날려 덩치 큰 사내들도 단박에 쓰러뜨리는 실력자인 그녀의 또 다른 별명은 바로 발명왕이다. 언제나 기상천외, 상상을 초월하는 발명품으로 상대편은 물론, 삼총사까지 놀라게 만드는 그녀! 하지만 2% 부족한 그녀의 발명품은 또 다른 사건사고를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3>[감독: 셰인 블랙]가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수의 수트를 등장시켜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와 압도적인 스케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수트를 입고 있는 아이언맨의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4월 초 한국 방문을 확정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아이언맨3>가 업그레이드된 수트를 입은 아이언맨의 스틸을 공개했다. <아이언맨> 시리즈에서 그의 수트는 색깔, 디자인, 아크원자로의 모양 등 매 편 조금씩 다른 모습을 보여 왔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한석규, 연기력과 흥행력을 겸비한 충무로 핫 스타 이제훈의 만남이 선사하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뜨거운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영화 <파파로티>(제공•제작 KM컬쳐(주) | 배급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 감독 윤종찬)가 3월 25일(월) 1,006,088명 관객을 돌파하였다. 세대를 대표하는 두 연기파 배우 한석규, 이제훈의 명품 연기 앙상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전하는 유쾌한 웃음과 실화를 모티브로 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 전율을 불러일으키는 음악까지 다채로운 재미
월드스타 이병헌의 귀환, 더욱 강력해진 액션 군단의 활약과 거대한 스케일, 화끈한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지.아이.조 2>가 3월 28일(목) 개봉을 앞두고,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지.아이.조 2>는 최정예 특수 부대인 ‘지.아이.조’가 테러리스트 ‘코브라’ 군단의 음모로 인해 최대 위기에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3>(감독: 셰인 블랙)가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페퍼 포츠(기네스 펠트로)의 더욱 깊어진 로맨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 커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첫 시리즈인 <아이언맨>부터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CEO인 토니 스타크를 보필하던 비서 페퍼 포츠가 <아이언맨2>에서는 공식적으로 연인이 된 데 이어 <아이언맨3>에서는 더욱 깊어진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른부터 아이까지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명실상부 최고의 스테디셀러 ‘짱구’의 20번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태풍을 부르는 나와 우주의 프린세스>(이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수입: 대원미디어㈜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오는 4월 25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감케 하는 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한석규, 연기력과 흥행력을 겸비한 충무로 핫 스타 이제훈의 만남이 선사하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영화 <파파로티>(제공•제작 KM컬쳐(주) | 배급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 감독 윤종찬)가 각종 극장예매사이트의 관람 평점 1위에 오르는 등 실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실연애의 민낯을 드러내며 많은 이들의 웃음과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 영화 <연애의 온도>가 지난 주말 하루, 총 22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뜨거운 흥행 저력을 과시했다. 3년차 사내 비밀연애 커플인 동희(이민기)와 영(김민희)가 헤어지고 난 이후의 이야기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그린 영화 <연애의 온도>가 지난 토요일, 22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온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1일 개봉한 <연애의 온도>는 개봉 3일째인 토요일 하루 22만2,065명
배우 유아인의 스크린 복귀작 <깡철이>(감독 안권태 | 제작 시네마서비스 / ORM PICTURES)가 지난 3월 19일(화) 부산에서 유아인의 연기 장면을 끝으로 모든 촬영 일정을 마쳤다. <깡철이>는 부산을 배경으로 뚜렷한 직업 없이 힘겹게 살아가는 ‘강철’이 투병 중인 엄마의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조직 폭력배들과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유아인-김해숙이 모자 지간으로 만나
현실연애의 모든 것을 솔직 담백하게 그려내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영화 <연애의 온도>가 개봉 첫 날 90,720명의 관객을 동원, <건축학개론>과 <내 아내의 모든 것> 의 오프닝 스코어를 뛰어넘는 성과를 이루며 흥행 행보에 불을 지폈다. 내 얘기, 내 친구 얘기, 내가 아는 사람 얘기 같은 현실연애로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사고 있는 영화 <연애의 온도>의 흥행온도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압도적인 수치로 예매율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은 물론 개봉 첫 날 90,72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당당히 박스오피스 1위 자리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