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의 새로운 시리즈이자 2013년 최고의 기대작 <아이언맨3>[감독: 셰인 블랙]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언맨3>는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의 위기를 다룬 새 시리즈로, 전세계는 물론 국내 관객들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작품이다.
개봉 7주차임에도 불구하고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놀라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레미제라블>(출연: 휴 잭맨, 앤 해서웨이, 러셀 크로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헬레나 본햄 카터/ 감독: 톰 후퍼 / 수입∙배급: UPI 코리아)이 1월 31일(목)까지 누적관객수 572만 명을 동원, 배급사에 따르면 오늘 한국 역대 외화 박스오피스 TOP10에 진입할 예정이다.
휴먼 코미디 장르의 흥행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제공/배급 NEW, 감독 이환경, 제작 ㈜화인웍스)이 개봉 10일만에 누적 관객 수 300만 명을 돌파했다. 배급사 NEW에 따르면 좌석점유율 1위, 역대 평점 1위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흥행세를 과시하고 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이 오늘 오후 5시 20분, 전국 관객 300만 명을 돌파했다.(배급사 집계 기준)
좌석 점유율 1위, 역대 영화 평점 1위를 고수하며 휴먼 코미디 장르의 새로운 흥행 역사를 쓰고 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제공/배급 NEW, 감독 이환경, 제작 ㈜화인웍스)이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로 오늘, 300만 고지를 돌파할 예정이다. 개봉 2주차에도 압도적인 흥행세를 과시하고 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이 개봉 9일 차 236,586명을 동원하며 누적관객 수 2,831,086명을 기록, 드디어 300만 고지를 눈 앞에 두고 있다.
배우 박효주가 영화 ‘더 파이브’출연을 확정하며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SBS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에서 인상적인 캐릭터와 탄탄한 연기로 안방을 사로잡은 박효주가 영화 ‘더 파이브’ 에 캐스팅 됐다. 영화 ‘더 파이브(감독 정연식)’는 연쇄 살인마에 의해 가족을 잃은 한 평범한 여자, 은아(김선아)의 복수를
이정재-최민식-황정민이라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남자배우들의 만남만으로 201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오직 현장 사진으로만 제작한 포토 예고편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 그 첫 번째 작품인 김지운 감독의 액션 영화 <라스트 스탠드> (제작: 디 보나벤추라 프로덕션 | 제공: 라이온스게이트ㅣ수입: ㈜데이지 엔터테인먼트ㅣ배급: CJ엔터테인먼트)에서 FBI요원으로 돌아온 다니엘 헤니의 변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시작으로 영화 <마이파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다져온 다니엘 헤니가 <라스트 스탠드>에서 FBI요원으로 분해 강렬한 매력을 무한 발산할 예정이다.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20세기 폭스가 메인 투자하는 첫 한국 영화 <런닝맨>(제공 :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제작 : ㈜크리 픽쳐스 /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감독 : 조동오)이 오는 4월 개봉을 확정 짓고, 짜릿한 쾌감의 티저 예고편을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하였다.
드디어 최고의 애니메이션 <원피스 극장판 제트>(수입: CJ E&M ㈜투니버스 / 배급: CJ엔터테인먼트)가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지난 해 12월 15일 일본에서 개봉 첫 주에 10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던 이번 <원피스 극장판 제트>가 마침내 오늘 3월로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흥행을 위한 출사표를 던진 것.
한국 역대 외화 박스오피스 TOP10 진입을 목전에 두고 있는 최고의 힐링 무비 <레미제라블>(출연: 휴 잭맨, 앤 해서웨이, 러셀 크로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헬레나 본햄 카터/ 감독: 톰 후퍼 / 수입∙배급: UPI 코리아)이 지난 1월 30일, 한국영화기자협회에서 주관하는 ‘제4회 올해의 영화상’에서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안았다.
배우 온주완이 영화 <더 파이브>(감독 정연식ㆍ제작 시네마서비스)의 주연배우로 캐스팅되었다. 온주완의 소속사인 에이리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온주완이 영화 <더 파이브>에서 예술적 심미안이 뛰어난 구체관절인형 조각가 '재욱' 역을 맡게 되어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휴먼 코미디 장르의 흥행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제공/배급 NEW, 감독 이환경, 제작 ㈜화인웍스)이 개봉 8일 차 25만 명을 동원하며, 누적관객 수 250만 명을 돌파했다. 역대 1월 개봉작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 박스오피스 1위, 역대 평점 1위를 기록하며 개봉 2주차에도 압도적 흥행세를 과시하고 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이 개봉 8일 차 250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