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컸는데 안 나가요' 캥거루족 생활을 하고 있는 지조가 활발하게 활동 중인 동료 래퍼들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한다. 오늘(1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다 컸는데 안 나가요' 1회에서는 '뮤지컬배우 母子' 박해미X황성재, 래퍼 지조, 배우 신정윤의 가지각색 캥거루 생활이 공개된다. 앞선 예고 영상에서 짠내 폭발하는 일상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지조. 이날 방송에서 지조는 "고정 스케줄은 일주일에 단 1개, 월수입은 100만원 이하일 때도 있다"면서
'푹 쉬면 다행이야' 역시 '머벤져스'(머구리+어벤져스)였다. 9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21회에서는 머구리 협회장 김대호와 박준형, 권은비, 김남일, 오스틴강으로 구성된 '머벤져스'가 해루질에서 역대급 푸짐한 성과를 거두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에 시청률도 응답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전국 기준 5.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요일 방송된 모든 예능 중 1위를 차지했다.
가을 해변에서 즐기는 오감만족 영화 여행 '2024 속초국제음식영화제'(주최: 속초국제음식영화제운영위원회)가 10월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3일간의 개최 일정을 알리며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국내 최초 음식 테마 영화제로 관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서울국제음식영화제가 10회를 맞이하며 속초국제음식영화제(Sokcho International Food Film Festival)로 새롭게 출발한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대망의 TOP8 결정전의 막이 오른다.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또 한 번의 격동의 반전 드라마를 시작한다.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일본에서 데뷔 첫 팬콘서트를 성료했다. 드리핀은 지난 29일 일본 도쿄 TFT홀 1000에서 '드리핀 재팬 팬콘서트 '위켄드 위드 드리밍'(DRIPPIN JAPAN FANCONCERT 'Weekend with Dreaming')'을 개최하고 오후 2시와 6시 30분 2회 공연으로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드리핀은 '더 원(The One)'과 '빌런(Villain)'의 일본어 버전과 '스위치(Switch)'로 첫 팬콘서트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MBN '혼전연애' 이현진과 후쿠다 미라이가 촬영 도중 '찐 번호 교환'을 성사해 핑크빛 무드를 발발시킨다. MBN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일본 최대 OTT 플랫폼 '아메바TV'에도 송출되는 '혼전연애'는 지난 1회에서 각기 다른 느낌의 세 팀 첫 만남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설렘을 안겼다.
'푹 쉬면 다행이야' 오스틴강이 비장의 무기 '5년 묵은지'를 공개한다. 9월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머구리의 날'을 선포한 머구리 협회장 김대호와 박준형, 권은비, 김남일 그리고 셰프 오스틴강의 0.5성급 무인도 운영기가 펼쳐진다. 스튜디오에는 '안CEO' 안정환, 붐, 양지은,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장준이 참석해 이들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TV CHOSUN 새 예능프로그램 '트랄랄라 유랑단' 티저 영상은 짧은 분량만으로도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트랄랄라 유랑단'은 팬들의 사랑에 노래와 땀으로 보답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야외 여행 역조공 버라이어티. 국민 MC 김성주와 붐을 비롯, '미스터트롯2'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 5인이 합류해 미친 케미스트리를 과시할 예정.
배우 정소민이 단짠을 오가는 연기력으로 주말 안방극장을 '석류 홀릭'하게 만들었다. 지난 28일(토)과 29일(일)에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 13, 14회에서 배석류(정소민 분)는 최승효(정해인 분)의 연애가 절정으로 치달은 가운데, 이들의 스릴 넘치는 비밀 연애를 양가 부모님께 들키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졸이게 했다. 그 과정에서 정소민은 쉴 새 없이 흔들리는 캐릭터의 심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극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갔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영화 <전,란>이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강동원, 박정민, 김신록, 진선규, 정성일 그리고 차승원까지,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배우들의 강렬한 시너지, 신철 작가와 박찬욱 감독의 완성도 높은 각본과 김상만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전,란>이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전,란>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와
그룹 엘라스트(E'LAST)가 국내외 팬들의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엘라스트는 지난 27일(금) 일본 음악 채널 스페이스 샤워 TV에서 방송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Re:BORN(리본)' 1회에서 고퀄리티 무대로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엘라스트가 도전장을 내민 'Re:BORN'은 K-POP 보이그룹이 일본 데뷔를 걸고 경쟁을 벌이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엘라스트를 포함한 12개 팀이 경쟁을 치른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가 ‘마에다’ 스페셜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2024년 서울, ‘태상’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 <경성크리처> 시즌2가 공개 후 시청자들에게 큰 반전을 주며 놀라움을 안긴 ‘마에다’(수현)의 스페셜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방송인 김새롬이 '이제 혼자다'로 싱글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10월 8일(화) 밤 10시 첫 정규 방송되는 TV CHOSUN 관찰 예능 '이제 혼자다'에 새롭게 합류하는 김새롬이 의욕 충만한 모습으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러 이혼 관련 프로그램 진행 경험이 있는 김새롬은 "출연자들이 용기내서 들려주는 이야기를 보고 듣고 있는 것만으로도 죄송한 마음이 있었다"라고 말하며
배우 이유준이 부산국제영화제에 뜬다. 이유준은 영화 '아이 엠 러브'를 통해 오는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 참석해 개막식 레드카펫부터 GV(관객과의 대화) 등 다양한 행사를 소화할 예정이다. '아이 엠 러브'는 '장례식의 멤버'(2009), '나와 봄날의 약속'(2017) 등을 연출한 백승빈 감독의 신작으로, 어느 여인의 순정적이면서도 위험한 짝사랑을 세련되게 담아낸 작품이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와 130년 역사의 글로벌 3대 대표 데님 브랜드 Lee(리)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굿즈를 선보인다. 두 브랜드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끊임없이 탐구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130년간 지속적으로 견고함과 실용성을 강조해 온 Lee의 헤리티지를 굿즈에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