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경이 '놀면 뭐하니?'로 11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2월 1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특급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수상한 미식가' 편으로 꾸며진다.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던 배우 심은경과 '고독한 미식가'로 유명한 일본 배우 마츠시게 유타카의 출연 소식이 화제를 불러모으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영화 '수상한 그녀' '광해, 왕이 된 남자' '써니'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심은경은 마지막 예능이 11년 전 유재석과 함께한 '런닝맨'이라고 밝힌다.
가수 원호(WONHO)의 팬밋업 투어 연습 과정이 공개됐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 원호 유에스에이 팬밋업 '웰컴 백, 위니'(2024 WONHO USA FAN MEETUP 'WELCOME BACK, WENEE')' 연습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해 12월 휴스턴, 시카고, 뉴욕,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까지 6개 도시에서 펼쳐진 미국 첫 팬밋업 투어 연습에 매진하는 원호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현역가왕2'가 갈수록 불타오르는 시청자들의 무한 관심과 고퀄리티 무대들을 쏟아내는 현역들의 열정에 힘입어 당초 예정됐던 12회에서 13회로 한 회 연장을 전격 확정했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지난 11회 최고 시청률 14.1%, 전국 13.1%로 10회에 이어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데 이어 3주 연속 굿데이터코퍼레이션 TV-OTT 검색반응 1위, OTT 콘텐츠 통합 검색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발표한 통합 콘텐츠 1위를 차지했다. '현역가왕2'는 시청률, 화제성, OTT 세 마리 토끼를 잡은 쾌거를 달성하며 꺾임 없는 파죽지세 행보를 증명하고 있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가 달라서 더 설레는 로맨스를 펼친다. 오는 3월 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14일 김미경(이선빈 분), 소백호(강태오 분)의 티격태격 로맨스 폭발하는 종합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감자뿐이던 김미경 인생에 굴러들어온 소백호, 평화로운 감자연구소에 어떤 변화의 바람이 불어올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셀럽 공무원 '충주맨'이 든든한 지원군과 함께 '전참시'에 재출격한다. 내일(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4회에서는 충주시가 낳은 유튜브 스타 '충주맨' 김선태의 팀장 라이프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충주맨 김선태가 충주시의 홍보와 SNS 업무를 다루는 '뉴미디어 팀' 팀장으로의 승진 소식을 알리며 달라진 일상을 전격 공개한다. 폭풍 성장한 충주맨 주니어들부터 새로 이사해 더 쾌적해진 집까지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이장우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 2월 15일 방송되는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에서는 '나만의 가게'를 갖게 되는 최종 우승까지 단 한 걸음, 생존자 6인의 준결승 대결이 펼쳐진다. 백종원 대표와 제작진이 준비한 준결승 미션을 무엇일지, 벼랑 끝 절실함을 무기로 결승에 오를 TOP3는 누가 될지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본 방송이 주목된다. 이와 함께 반가운 얼굴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깜짝 등장,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뉴욕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스타일의 '소호 스니커즈(Soho Sneaker)'를 공식 출시한다. 2025 봄 컬렉션 런웨이에서 처음 공개된 소호 스니커즈는 코치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 그리고 젊은 세대의 개성을 표현한 제품으로, 가죽 제품, 레디투웨어(Ready-to-wear),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한층 세련되고 역동적인 신발을 선보이고자 하는 코치의 지속적인 노력이 반영됐다.
'미스터트롯3' 대장 천록담이 역대 최고점을 기록했다. 2월 1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월 13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전국 기준 시청률 14.9%를 기록하며 전 주 대비 상승했다. 이는 8회 연속 동 시간대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전 채널 1위, 8회 연속 목요일 전 채널 예능 1위, 8회 연속 일일 종편 프로그램 1위에 해당하는 어마어마한 기록이다. 뿐만 아니라 주간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 목요일 방송된 전 채널 전 프로그램 1위까지 차지하며 그야말로 모든 시청률 수치의 1위를 싹쓸이했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라이크 인피니트(LIKE INFINIT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빛바랜 듯한 색감의 배경 위로 새 앨범 트랙 정보가 나열된 심플한 이미지로 시선을 끌었다. 곡명은 서로 다른 유니크한 무드의 폰트로 표기돼 저마다의 매력을 예고했다.
'보물섬' 박형식X허준호 파괴적 조합이 탄생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2월 21일 첫 방송된다. '보물섬'은 오랜만에 제대로 선 굵은 복수극의 탄생을 알리는 작품이다. 특히 연기력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박형식(서동주 역)과 허준호(염장선 역)의 파괴적 조합을 예고하며, 안방극장에 폭풍처럼 휘몰아칠 것으로 기대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가 백종원에 빙의한다. 2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주방의 신사 장민호와 143만 인기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의 깜짝 만남이 공개된다. 요리에 대한 호기심이 가득한 장민호의 특별 초대로 승우아빠가 1:1 요리 과외 선생님으로 나선 것. 초면임에도 티격태격 티키타카를 뽐낸 장민호와 승우아빠 덕분에 금요일 저녁 안방에 유쾌한 웃음이 빵빵 터질 것으로 기대된다.
'미스터트롯3' 최재명이 대장전에서 외로운 싸움을 벌인다. 2월 13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8회에서는 대장전이 펼쳐진다. '미스터트롯3'는 7회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동 시간대 1위, 목요일 전 채널 예능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트롯 명가, 목요 예능킹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회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기는 레전드 무대로 호평받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팀의 운명을 책임질 여섯 대장들의 진검승부, 대장전이 공개된다.
2016년 설립된 DAUGHTERS JEWELRY가 오는 2025년 2월,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일상 속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주얼리'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일본 주얼리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온 DAUGHTERS JEWELRY가 이제 한국 고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DAUGHTERS JEWELRY는 오프라인 매장 없이 인스타그램에서 시작된 디자이너 브랜드로,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non-no', 'SWEET', 'VERY' 등 대표적인 패션 매거진에 꾸준히 소개되었으며, 니시노 나나세, 마에다 아츠코, 콘노 아야카, 사토 하루미 등 유명 연예인과 모델들의 선택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5월의 신부 남보라가 결혼 소감을 밝힌다. 2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반가운 얼굴 남보라가 오랜만에 출격한다.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한 남보라인 만큼, 이번 '편스토랑'에서는 결혼 준비에 한창인 행복한 예비 신부의 일상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남보라가 베일에 감춰진 예비 신랑에 대한 이야기도 살짝 들려준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이 주목된다.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의 운영사 두허브는 '클릭더스타(Click the Star)'의 주최사 월드케이팝센터(대표 박성진)와 협력해 32개국 글로벌 K-POP 오디션 '클릭더스타' 차이나 시즌에서 K팝 걸그룹 '블링원(BlingOne)'이 12일 오후 2시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쇼케이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클릭더스타'는 전 세계 32개국에서 진행되는 국가대표 K-POP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로,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을 비롯해 각국 주한 대사 및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협력해 K-POP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데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