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를 보유한 기업 '더파운더즈'가 창립 후 첫 대규모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더파운더즈의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는 2024년 기준 누적 판매량 3천만 개 돌파, 연평균 성장률 250%를 기록하며 론칭 이후 매출 55배 성장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는 뷰티 카테고리 내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더파운더즈는 이러한 글로벌 성장세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첫 번째 대규모 공개채용에 나선다. 이에, 시장 변화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적극 확보하고 구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이 성황리에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가수 데뷔 프로젝트 <신인가수 조정석>이 27일 양정우 PD, 이정원 PD, 조정석, 정상훈, 문상훈이 참석한 가운데 제작발표회를 열고 신인가수 조정석의 데뷔를 본격적으로 알렸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분 4위에 등극하며 국내외 불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한여름 찾아온 수상한 손님으로 인해, 평온한 일상이 무너지고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가 지난 8월 23일 공개 이후 2,000,000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분 4위에 등극했다.
개그맨 김준호가 김지민을 향한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김준호는 27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게스트 김지혜, 박준형, 줄리엔강, 제이제이와 열띤 토크로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연인 김지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지목해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줄리엔강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면 바로 결혼할 수 있다고 말하자
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이 일상을 담은 포스터로 솔로 팬미팅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26일 오전 11시 29분 공식 SNS를 통해 이민혁의 단독 팬미팅 '2024 허타존 '24/7'(2024 HUTAZONE '24/7')'(이하 '24/7')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새하얀 배경에 일상 속 이민혁의 아홉 가지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파자마 차림으로 잠든 모습부터 맛있는 간식을 먹고, 농구공과 덤벨을 이용해 운동을 하고
'굿파트너'가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 측은 27일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 지승현, 한재이, 유나 등 완벽한 시너지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믿보배'들의 미공개&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혼 소송 중 흔들리는 차은경(장나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상간녀 소송을 맡게 된 차은경이 전에 없이 원고에게 동병상련의 감정을 드러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김영대가 가짜 신랑이 되어 달라는 신민아의 제안을 수락했을까. 오늘 27일(화)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2회에서는 손해영(신민아 분)이 상상치 못한 김지욱(김영대 분)의 실체에 큰 충격을 받는다. 앞선 방송에서 인생도, 사랑도 매사 계산적인 해영은 전 남자친구였던 안우재(고욱 분)의 양다리에 참지 않고 직진으로 들이받아 대리 만족을 선사했다.
MBN '한일톱텐쇼' 손태진과 홍자가 고급미가 철철 흐르는 태국 왕자 신혼부부로 깜짝 변신한다. MBN '한일톱텐쇼'는 한일 국가대표 현역 가수들이 출격해 트로트는 물론 K-팝, J-팝까지 한일 양국의 숨겨진 명곡을 선곡, 치열한 명곡 대결을 벌이는 '음악 예능 쇼'다. 27일(오늘) 밤 10시 MBN '한일톱텐쇼' 14회에서는 한국과 일본 가수들이 깜짝 게스트들과 귀호강 듀엣 무대를 쏟아내는 '최강 듀엣전' 특집을 펼친다.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8월 27일 오후, 소속 아티스트 골든차일드의 활동과 관련한 입장을 발표했다. "최근 소속 아티스트인 골든차일드의 이장준, 배승민, 봉재현, 김동현, 홍주찬님 5인과 재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라고 말문을 연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전폭적인 지지와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이어 "당사는 TAG, 김지범, 최보민님 3인과 심도있게 논의한 결과 아쉽게도 오늘을 기점으로 당사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마무리하기로 하였습니다.
Mnet 댄스 서바이벌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 베트남판이 현지에서 뜨거운 화제를 몰고 있다. 지난달 27일 베트남 1위 국영 방송사 HTV7에서 한국의 대표 댄스 서바이벌 방송 '스트릿 우먼 파이터(STREET WOMAN FIGHTER)'(이하 '스우파')의 베트남판 '느황 부다오 드엉 포(Nữ hoàng vũ đạo đường phố)' 대망의 첫 화가 방영됐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도파민이 폭발하는 100인의 흑백 요리사들을 공개했다.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80인의 '흑수저' 셰프들부터 20인의 '백수저' 셰프들까지 100인의 요리사들을 공개했다.
올여름 극장가 대세핑으로 자리매김한 영화 <사랑의 하츄핑>[제공/제작: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배급: ㈜쇼박스┃감독: 김수훈]이 80만 관객을 돌파했다. 흥행핑을 넘어서 대세핑으로 자리매김한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8월 27일(화) 기준 개봉 21일째 80만 관객을 돌파했다.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가 코미디 발전 도모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하 '부코페')은 26일(어제) 오전 11시 어댑터 씨어터에서 '코미디 세미나'를 열었다. 유튜브와 네이버 치지직을 통해 생중계된 이날 세미나는 헤럴드 경제의 서병기 기자, 김탁훈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교수, 곽상원 방송 예능 작가가 함께 했다.
'지옥에서 온 판사' 사악하지만 사랑스러운 박신혜가 온다. 9월 21일 SBS 새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제작 스튜디오S)가 첫 방송된다. '지옥에서 온 판사'는 '이제부터 진짜 재판을 시작할게! 지옥으로!'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가 지옥 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 액션 판타지다.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필드 워치의 대명사인 카키 필드 컬렉션에 새로운 쿼츠 모델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키 필드 쿼츠는 1960년대 영국 정부에서 민간인을 위해 제작된 해밀턴 G.S. (General Servic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시계이다. 가독성과 대비를 최적화한 다이얼과 레일웨이 분 트랙 등 오리지널 디자인의 요소를 그대로 간직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