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시사 이후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과 짙은 여운을 남기는 전개로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검은 수녀들'[제공/배급: NEW | 제작: 영화사 집 | 감독: 권혁재]이 오늘 개봉과 함께 전체 예매율 압도적 1위로 본격적인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흡인력 높은 배우들의 열연과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영화 '검은 수녀들'이 개봉일인 1월 24일(금) 오전 7시 기준 예매량 209,174명을 기록하며
겨울철에는 차가운 공기, 강한 바람, 건조함 등으로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가 급증한다. 자극감이 느껴지거나 붉은기가 나타난다면 피부가 스트레스받았다는 신호일 수 있다. 이 가운데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판테놀' 성분을 주목해 관심을 끈다. 실제로, 판테놀을 피부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성분으로 인식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소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루시 2.0'에 따르면, 지난 11월 1일부터 1월 15일까지 온라인에서 집계된 '판테놀'과
지난 수요일 '펄스픽'에서 공개한 <아무짝에 쓸모없는 사랑>의 여주인공 박하선이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의 장을 연다. 바로 오늘 오후 3시, 펄스픽 공식 계정(인스타그램 @pulsepick_kr)과 박하선의 인스타그램 계정(@mintsungrace)에서 진행될 '연애 고민 상담소' 인스타 라이브는 팬들과 함께 다양한 연애 고민을 나누며 유쾌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동건과 박하선의 캐스팅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아왔던 <아무짝에 쓸모없는 사랑>은 사랑 따위 무의미하다고 믿게된 올드 패션 이무개(이동건)와 도도혜(박하선)가 하룻밤의 실수로 엮여 인생 최대의 로맨스에 맞닥뜨리는 유쾌한 코미디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새로운 스포츠 스타일의 'SS25 아디다스 에센셜' 컬렉션을 24일 본격 출시한다. 아디다스 에센셜 컬렉션은 일상에서 최적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디자인된 스포츠웨어다. 부드러운 촉감의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으며, 면 함량을 높여 계절 상관없이 일 년 내내 입을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윤남노 셰프가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했다.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짧지만 강렬한 서사를 담은 '20명의 도전자'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찾아온 인생역전의 기회를 잡기 위해 혹독한 스파르타식 미션을 수행하며 이를 극복하는 대서사와 진정성이 담긴 성장 예능이다. 강렬한 캐릭터, 인생역전 서사, 가슴 따뜻한 휴먼 다큐의 묘미를 동시에 담아낸 특별한 리얼리티로 열혈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미스터트롯3' 진과 진의 대결, 결과는 손빈아의 승리였다. 1월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월 23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전국 기준 시청률 13.3%를 기록했다. 이는 전 주 대비 1.4%P 상승한 수치이자 5회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5회 연속 목요일 방송된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에 해당하는 어마어마한 기록이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14.8%까지 치솟았다. '미스터트롯3'가 목요일 밤을 평정한 압도적 예능킹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것이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2025 서울마라톤을 기념해 대회 공식 로고가 새겨진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4(ADIZERO ADIOS PRO 4)' 서울마라톤 에디션을 이달 23일 전격 출시했다.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4' 서울마라톤 에디션은 제품에 대회 공식 로고를 새긴 것이 특징으로 국내 러닝 업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이다. 이는 확산되는 러닝 트렌드에 맞춰 한국 러너들에게 특별한 러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독창적인 행보로 한정판의 의미를 담았다.
'선의의 경쟁' 전학생 정수빈의 등장에 소녀들의 관계성이 요동친다.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오는 2월 10일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선의의 경쟁'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다.
오는 3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이 더 익스트림한 재미를 장착하고 시즌3으로 돌아온다.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원지(원지의 하루), 곽튜브(곽튜브 KWAKTUBE)가 김태호 PD가 설계한 세계여행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기며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2025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2025 iHeartRadio Music Awards)'에 2년 연속 노미네이트됐다. 지난 22일(현지시간) 미국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의 발표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2025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후보에 오르며 '글로벌 톱티어'의 위엄을 입증했다.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는 미국 온라인 라디오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가 2014년부터 주최해 오고 있는 음악 시상식으로
'미스터트롯3' 돌발상황이 속출한다. 1월 23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대망의 일대일 데스매치가 펼쳐진다. '미스터트롯3'는 첫 방송 이후 4회 연속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는 물론, 목요일 방송된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광풍을 이어가고 있다. 매 시즌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던 데스매치 라운드가 '미스터트롯3' 신드롬에 더욱 매서운 화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은 돈만 내면 왕도 될 수 있는 조선 최대 여각 용천루에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을 담은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체크인 한양'의 OST 정규 음원에는 극중 홍덕수(김지은 분)의 정서를 잘 녹여낸 요아리의 '어둔 밤', 3부 엔딩에서 이은호 (배인혁 분)와 홍덕수(김지은 분)의 수중 키스 장면에서 잔잔하게 반복되는 피아노 선율과
배우 존 데이비드 워싱턴(John David Washington)이 두려움 없는 자기 표현의 활력과 자유를 담은 톰포드(TOM FORD)의 새로운 시그니처 향수 '부아 파시피크(Bois Pacifique)'의 캠페인 모델로 등용되었다. 미국배우조합상(SAG)과 골든글로브 후보에 오른 배우인 워싱턴은 절제와 인내, 그리고 자기 자신과 기량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의 열망을 통해 자신만의 서사를 써내려오고 있다. 워싱턴은 커리어 경로를 전환하여 오랫동안 원했지만 억눌렀던 연기에 대한 열정을 추구해왔다.
언론시사 이후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과 짙은 여운을 남기는 전개로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검은 수녀들'[제공/배급: NEW | 제작: 영화사 집 | 감독: 권혁재]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배우들의 흡인력 높은 열연과 예측 불가한 전개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검은 수녀들'이 열띤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우 고창석이 '그놈은 흑염룡'에 캐스팅됐다. 고창석은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연출 이수현 / 극본 김수연 / 제작 스튜디오N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에 백원섭 역으로 출연한다.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 드라마다. 혜진양 작가의 동명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