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쉬면 다행이야'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오상욱이 무인도에서는 '똥손'에 등극했다. 1월 2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2회에서는 2024 파리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대한민국 간판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머구리 협회장 김대호, 베테랑 머구리 박준형, 그리고 셰프 정호영이 함께하는 0.5성급 무인도 운영 둘째 날 이야기가 그려졌다.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북미 시장을 겨냥해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을 20일 미국 아마존 채널에 선론칭했다. 클리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춰 북미 전용 쉐이드 총 20가지를 선보인다. 이는 클리오가 북미 전용 컬러를 적용해 출시하는 첫 쿠션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춤형으로 충족시키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기업 본연의 색조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목표다. 실제로 북미에서 클리오의 성장세는 가파르다.
최강 몬스터즈가 경남대를 상대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오키나와행 티켓 확보에 성공했다. 지난 20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15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경남대가 9회까지 경기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명승부를 만들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몬스터즈는 이미 2025 시즌을 확정짓고도 필승 의지를 불태웠다. 김성근 감독의 남은 경기 전승 선언과 더불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스프링캠프 장소로 오키나와를 확보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살벌한 입시 경쟁 속 미스터리 걸스릴러 '선의의 경쟁'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월 10일 첫 공개되는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다.
'푹 쉬면 다행이야' 최초로 복어회가 등장한다. 1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2회에서는 2024 파리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과 대한민국 간판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그리고 김대호, 박준형, 정호영 셰프의 0.5성급 무인도 운영 둘째 날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을 비롯해 붐, 최예나, 오승훈 아나운서가 함께한다.
'현역가왕2' 에녹과 황민호가 본선 3차전 1라운드 충격의 19위, 20위를 기록하며, 방출 유력 후보로 급락한 가운데 필승의 기운을 토해내는 필살기 무대를 전격 선보인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6주 연속 동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7주 연속 1위에 이어 지난 14일 닐슨코리아 기준 전 채널, 전 프로그램 시청자 수 1위를 싹쓸이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 시청률과 화제성, 점유율까지 세 마리 토끼를 잡은 승승장구 행보를 증명했다.
아이유와 함께하는 무대인사와 GV 확정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아이유의 두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감독: 이예지, 오윤동ㅣ출연: 아이유ㅣ제공: EDAM ENTERTAINMENTㅣ제작: CJ 4DPLEX, SCREENX Studioㅣ배급: CGV ICECON, CJ 4DPLEX]이 시네마 갤러리와 팝콘컵 이벤트 등 다채로운 개봉 이벤트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컬리스트 소향이 KQ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20일 KQ엔터테인먼트는 "소향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고 소향을 새로운 식구로 맞았다고 밝혔다. KQ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인 소향이 가진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며 빛나는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새 출발을 앞둔 소향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물섬' 박형식, 허준호, 이해영의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된다. 2월 1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이다. '돈꽃' 이명희 작가와 '군검사 도베르만' 진창규 감독이 의기투합, 흡인력 끝판왕 드라마를 예고한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중증외상센터>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뜨거운 기대 속 오는 1월 24일(금)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는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주지훈)이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다. 기발한 전개로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영화 <좋은 친구들>을 연출한 이도윤 감독과 [아다마스]의 최태강 작가가 의기투합해 설 연휴를 확실히 책임질 예정이다.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와 유병재가 사찰에서 펼쳐지는 이색 소개팅 '나는 절로' MC로 활약한다. 1월 21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권락희/작가 김수지)에서는 설민석, 전현무, 유병재가 인연을 찾아 사찰로 온 솔로들을 위한 사랑의 역사 강의를 펼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는 절로' MC가 된 전현무, 유병재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나는 절로'는 템플스테이를 하면서 짝을 찾는 일명 '사찰 소개팅'이라 불리는 콘텐츠로, 매회 신청자 수가 1000명이 넘을 정도로 솔로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2025년 성인이 된 전유진이 MBN '한일톱텐쇼'에서 다시 고등학생으로 회귀한 듯한 교복 자태를 뽐낸다. 20일(오늘) 방송되는 '한일톱텐쇼' 33회에서는 '톱텐쇼' 멤버들이 명성이 쟁쟁한 고수부터 숨어있던 재야의 고수까지, 자신의 고수 친구를 소개하는 '고.친.소(고수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을 펼친다. '톱텐쇼' 멤버들은 고음 고수, 트롯 고수, 국악 고수 등 고수 친구와 함께 듀엣을 이뤄 상대팀과 치열한 대결을 벌인다.
배우 한지은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극의 몰입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지난 18일(토), 19일(일)에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키이스트∙MYM엔터테인먼트) 5, 6회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지은의 열연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5, 6회 방송에서 고은은 우주에 있는 공룡(이민호 분)으로부터 전화가 오자 "상의도 없이 약혼한다 발표해서 놀랐지"라고 말하며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이 3월 3일 공개 확정과 함께, 전혜진-조민수-김사랑 3대 모녀의 '라이딩 인생' 탑승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7세 고시'는 유명 영어 학원에 아이를 보내기 위한 입학테스트를 뜻하는 신조어. 엄마들의 전쟁 같은 학원 라이딩이 펼쳐지는 유아 사교육 현장을 유쾌하고도 현실감 넘치게 그려낸다.
'현역가왕2' MC 신동엽이 20명 현역들의 피 튀기는 점수 뒤집기 쇼가 가동될 '본선 3차전 2라운드'에 대한 극찬을 전한 가운데 오는 21일(화) 방송될 '8회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닐슨코리아 기준, 6주 연속 화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꿰찬 것은 물론 지난 1월 14일(화) 방송된 7회에서는 해당일에 방송된 전 채널, 전 프로그램에서 시청자 수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해 대항마 없는 독보적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