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이 제대 후 첫 공중파 예능 활동으로 ‘푹 쉬면 다행이야’를 선택했다. 8월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0.5성급 무인도를 처음 찾은 방탄소년단(BTS) 진의 파란만장 무인도 적응기가 펼쳐진다. K-POP의 역사를 새로 쓴, 살아있는 전설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0.5성급 무인도에 온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굿파트너'가 현실에 발붙인 캐릭터들의 활약으로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가 이혼전문변호사들의 치열한 일상 속 유쾌한 고군분투를 통해 공감과 위로를 전하며 호평받고 있다. 어딘가 남다를 것만 같은 대형 로펌의 변호사들, 알고보면 보통의 직장인과 별반 다르지 않은 이들의 '짠내'나는 일상이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 것.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 최시원과 정인선이 첫 방송을 앞두고 KBS 쿨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전격 동반 출연한다. 오는 8월 17일(토) 밤 9시 10분 첫 방송될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 하이그라운드, 아이피박스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는 수많은 연애를 실패한 유전자 연구원 한소진이 마침내 유전자를 통해 자신의 짝을 찾아가는 오감발동 로맨틱 코미디다.
배우 손현주가 신들린 연기력으로 첫 화부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손현주는 지난 12일 오후 첫 방송된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크리에이터 표민수, 극본 김재환, 연출 유종선, 기획 KT 스튜디오지니, 제작 (주)테이크원스튜디오 (주)몬스터컴퍼니)에서 신념을 저버린 후 고통에 괴로워하는 판사 송판호의 내면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 '대배우'의 묵직한 존재감을 증명했다.
tvN '우연일까?' 김소현, 채종협이 위기 속 사랑을 지켜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정광식, 극본 박그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아이오케이컴퍼니·베이스스토리, 원작 네이버웹툰 '우연일까?'(글 남지은, 그림 김인호)) 7회에서 이홍주(김소현 분), 강후영(채종협 분)이 위기를 극복하고 더욱 견고해진 사랑을 확인했다. 서로를 이해하게 된 두 사람이 꽉 닫힌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였다.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 드 설화수가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국립고궁박물관과 오늘 오전, '왕실문화유산 보존·활용 지원' 협약을 체결한다.궁능유적본부 산하 덕수궁관리소에서 진행되는 이번 협약식은 △왕실문화유산 보존·활용 후원금을 통한 국가유산 복원과 전승 도모 △왕실문화유산의 조사·연구 성과 확산을 위한 상호 협력 △'반화' 복제품 제작 및 특별전시 개최, 활용 협력 등의 내용을 골자로 한다.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 역대급 사건이 공개된다. 8월 12일(월)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CCTV에 포착된 도심 속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들이 공개된다. '히든아이'는 예능 최초로 CCTV, 경찰차 블랙박스 속 사건들을 3COPS의 세 가지 시선으로 들여다보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지난 5일 첫 방송 이후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푹 쉬면 다행이야’ 토니안이 세계적인 셰프의 음식을 망친다. 8월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안CEO’ 안정환 없이 0.5성급 무인도 운영에 도전한 임원 붐, 김대호와 토니안, 소유, 골든차일드 장준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정환, 정호영 셰프, 그리고 홍현희, 권은비가 이들의 무인도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가족과 멜로의 조합은 옳았다. JTBC '가족X멜로'가 누구나 겪어봤을 가족에 대한 복합적 감정을 '멜로'라는 범주 안에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붙들었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는 누구든지 공감할 수 있는 '가족'의 이야기에 피 튀기는 패밀리 삼각 멜로를 더하며 강력한 재미까지 불어넣었다. 금애연(김지수)-변미래(손나은) 모녀는 사고만 치던 가장 변무진(지진희)을 내다버린 후 산전수전공중전을 함께 겪어내며 집안을 다시 일으켰고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의 신보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Weekend)' 촬영 비하인드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위켄드'의 다양한 촬영에 임하는 드리핀의 모습과 인터뷰를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바닷가에 도착한 멤버들은 이른 시간 야외 촬영에도 상큼한 비주얼과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
배우 윤지온이 '우연일까?' 종영 소감을 전했다. 윤지온은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정광식, 극본 박그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아이오케이컴퍼니·베이스스토리, 원작 네이버웹툰 '우연일까?'(글 남지은, 그림 김인호))에서 나르시시즘에 가득 찬 인기 작가이자 이홍주(김소현 분)의 전 남친 방준호 역으로 분해 전 남친의 정석을 보여줬다.
‘푹 쉬면 다행이야’ 0.5성급 무인도에 세계적인 셰프가 찾아온다. 8월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안CEO’ 안정환 없이 0.5성급 무인도 운영에 도전한 임원 붐, 김대호와 토니안, 소유, 골든차일드 장준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첫째 날 셰프로 활약했던 붐은 손님들의 마지막 만찬을 위해 새로운 셰프를 초대한다.
가수 김성규가 말레이시아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김성규는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말레이시아 제프 쿠알라룸푸르(ZEPP KUALA LUMPUR)에서 단독 콘서트 '[LV] 3'(Let's Vacay)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2022년 '[LV] 1'이 '라이트 & 보이스(Light & Voice)', 지난해 '[LV] 2'가 '라이크 유어 바이브(LIKE YOUR VIBES)'의 의미를 담은 것에 이어 이번 '[LV] 3' 콘서트는 '렛츠 베케이(Let's Vacay)'의 줄임말로, 동일한 타이틀의 서로 다른 풀이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가수 겸 크리에이터 시아지우(본명 박지우)가 '더 인플루언서'에 떴다. 시아지우는 지난 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 크리에이터다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더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곧 몸값이 되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77인 중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사람을 찾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서바이벌 예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