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몬스터즈'의 김성근 감독이 '고교 야구 최강팀' 전주고의 혼을 쏙 빼놓을 작전 야구를 선보인다. 오늘(1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9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전주고등학교의 피 말리는 접전이 펼쳐진다. 이날 스테이지 스윕 이후 첫 패배의 쓴맛을 본 '최강 몬스터즈'는 "연패로 이어져선 안 된다"는 한마음 한뜻으로 경기에 임한다. 반대로 '초고교급 에이스' 정우주를 앞세운 전주고도 청룡기 우승의 기세를 다시 한번 재현하고자 각오를 다짐한다.
가수 엘(L, 김명수)이 필리핀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엘은 지난 10일 오후 6시 필리핀 마닐라 뉴 프론티어 씨어터(NEW FRONTIER THEATER)에서 2024 아시아 투어 팬미팅 '리부트(REBOOT)'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엘은 지난 5일 발매한 첫 번째 EP 앨범 '24/7'의 수록곡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로 필리핀 '리부트'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보고 싶었다.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HIGHER'가 SBS인기가요 핫스테이지 1위를 발표했다. 이번 제1234회 SBS인기가요 핫스테이지 영광의 1위는 'ENHYPEN (엔하이픈)'이 차지했다. HIGHER 앱에 접속하면 ENHYPEN이 1위 트로피를 수여 받은 독점 포토를 감상할 수 있다. 핫스테이지는 SBS인기가요 출연 무대 중 BEST 무대를 HIGHER 팬들이 투표해 선발하는 상으로, 팬들이 직접 선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더욱 깊다.
MBC에브리원 '히든아이'가 무차별 범죄에 대해 다룬다. 8월 12일(월)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CCTV에 포착된 도심 속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들이 공개된다. '히든아이'는 예능 최초로 CCTV, 경찰차 블랙박스 속 사건들을 3COPS의 세 가지 시선으로 들여다보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지난 5일 첫 방송 이후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방송인 박수홍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예능 커머스 ‘박수홍쇼핑’의 두 번째 아이템으로 어묵을 선택했다. 박수홍은 오는 8월 12일 오후 6시 진행되는 ‘박수홍쇼핑’에서 60년 전통의 부산 향토 기업인 고래사어묵을 소개한다. 박수홍쇼핑 측은 "평소에도 고래사어묵을 즐겨 먹었던 박수홍이 절친한 후배인 손헌수와 김인석이 함께 출연해 그간 몰랐던 고래사어묵의 기업 정신과 브랜드 히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6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2024.08.22-28)가 8월 22일 (목) 18시에 열릴 개막식에 작년에 이어 변영주 감독과 봉태규 배우를 사회자로 선정했다. 전 세계의 다양한 여성 영화를 소개하며 여성과 여성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연대의 장 26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가 작년에 이어 변영주 감독과 봉태규 배우를 사회자로 선정해 오는 8월 22일(목) 열리는 개막식으로 영화제 시작을 알린다.
서혜진 대표가 이끄는 오디션 명가 '크레아 스튜디오'의 '최연소 글로벌 5세대 신동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 'UNDER15'가 뜨거운 신청 열기에 힘입어 태국에 이어 일본 도쿄에서 '글로벌 오디션'을 가동한다. '크레아 스튜디오'는 오디션의 틀을 깬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최초로 기획해 'K-트롯 돌풍'을 이끈 서혜진 대표가 독립 후 설립한 제작사다. 이후 MBN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운 '불타는 트롯맨'부터 트롯의 세대교체를 이룬 '현역가왕', 한일 합작 방송의 신호탄을 울린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까지
배우 정문성이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11일 막을 내린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콘스튜디오)에서 JU건설 사장 황세웅 역을 맡은 정문성은 침착하고 부드러운 인상 뒤에 모두를 발 아래에 두고 싶어 하는 욕망 가득한 반전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배우 겸 가수 장근석이 최고의 인플루언서를 가리는 서바이벌 대전에 합류했다. 지난 6일(화) 첫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더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곧 몸값이 되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77인 중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사람을 찾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서바이벌이다. 장근석은 '더 인플루언서'에서 리액션, 센스, 예능감 등 다채로운 모습을 보이며 다방면으로 활약했다. 장근석은 참가자들이 시끌벅적하게 떠들고 있는 가운데 가장 마지막으로 등장했다
'지옥에서 온 판사' 사악하지만 사랑스러운 악마가 온다.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제작 스튜디오S)는 '이제부터 진짜 재판을 시작할게! 지옥으로!'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가 지옥 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 액션 판타지다. 2024년 하반기 가장 매혹적인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신민아와 한지현, 주민경이 찐자매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오는 26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측이 신민아(손해영 역), 한지현(남자연 역), 주민경(차희성 역)의 패밀리십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 서로와 함께라면 무서울 게 없는 천하무적 삼인방의 탄생을 예고했다.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 최시원과 정인선이 미묘한 이끌림을 유발하는 '1mm 초밀착 눈빛 대면'을 펼쳤다. 오는 8월 17일(토) 밤 9시 10분 첫 방송될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 하이그라운드, 아이피박스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는 수많은 연애를 실패한 유전자 연구원 한소진이 마침내 유전자를 통해 자신의 짝을 찾아가는 오감발동 로맨틱 코미디다.
배우 임현주가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12일 "임현주와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녀는 드라마,연극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자신만의 이미지를 구축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지하겠다"고 전했다.
tvN '엄마친구아들'이 유쾌하고 따뜻한 힐링 로코의 정수를 선보인다. 오는 17일(토)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 하려는 여자와 그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친구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 동네 한 바퀴 로맨스다. 서로의 흑역사 기록기인 '소꿉남녀' 최승효(정해인 분)와 배석류(정소민 분)가 인생의 교차로에서 재회하며 다시 펼쳐지는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너머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확실한 모공 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 표현을 구현하는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리뉴얼 출시한다. 2020년 첫 선을 보인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는 혁신적인 파우더 타입의 프라이머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고객들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해 기존 제품이 지닌 장점은 강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보완해 업그레이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