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국내 유일의 로컬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 21일 첫 방송한 채널A 주말 드라마 '체크인 한양'의 주역 배인혁, 김지은, 정건주, 박재찬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네 사람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체크인 한양'은 '손님은 왕'이라는 무엄한 기치를 내건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와 그곳에 인턴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파란만장 사극 로맨스 드라마다.
'놀면 뭐하니?'가 2024년 다양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들과 함께 했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예능 베테랑 유재석, 하하와 예능 뽀시래기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가 웃음을 위해선 다짜고짜 뭐든지 하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올해에도 채널 경쟁력과 화제성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시청률에서 토요 예능 1위 자리를 공고히 하면서, 주말을 책임지는 대표 예능으로 사랑받고 있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투자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COACH Matin Kim (코치 마뗑킴) 리미티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하 코치 마뗑킴 컬렉션)'을 한국, 일본, 홍콩에서 동시 출시한다. 코치 마뗑킴 컬렉션은 '나'를 표현하는 것과 도시의 역동적인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진정성에 대한 신념과 함께 젠지(Gen.Z)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가치를 담았다. 또한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컬렉션의 캠페인 모델로 참여했다.
가수 권은비가 신곡으로 새해를 밝힌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눈이 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하고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푸른 배경 속에 놓인 커다란 문을 비추고 있는 이미지로,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하얀 눈발이 아름답게 흩날리는 풍경이 포근한 감성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미스터트롯3' 가수 이정이 '천록담'으로 출격한다. 12월 2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더욱 살벌해지고, 더욱 혹독해진 마스터 오디션이 그려진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지난주 첫 방송 후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순간 최고 시청률 13.5%까지 기록하며 대체 불가 트롯 명가의 압도적 위엄을 과시했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권유리, 백지원, 이학주가 최종회를 앞두고 최종회 관전 포인트와 함께 종영 소감을 전해왔다.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 최종회가 오늘(24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정의를 구현하는 변호사 겸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고수 분), 나쁜 놈 잡는 광역수사대 에이스 경위 안서윤(권유리 분), 사채업계 레전드 최화란(백지원 분),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성준, 서현우, 김형서가 화기애애함과 반전미, 환상 호흡을 드러낸 선물 같은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최종회까지 단 3일만을 앞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7주 연속 금요일 드라마 전체 시청률 1위, 4주 연속 한 주간 미니시리즈 전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지난 21(토) 진행된 SBS '연기대상'에서 김남길과 이하늬가 최우수 연기상을, 김성균, 성준, 김형서가 우수 연기상을,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연출: 김희원/ 각본: 강풀)가 종영 이후에도 식지 않는 열기로 화제성을 이끌고 있다. 디즈니+에서 공개 후 12일간 전 세계 시청 기준 2024년 공개된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중 최다 시청, 디즈니+ 런칭 이후 공개된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중 <무빙>에 이어 두 번째로 최다 시청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했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오늘(24일)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은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철벽 방어전을 담은 드라마다. '가석방'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통쾌한 전개로 사랑을 받은 '이한신'은 꾸준한 시청률 상승은 물론, 넷플릭스를 비롯한 OTT 플랫폼에서도 계속해서 상위권 성적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미스쓰리랑' 크리스마스 특집에 초호화 라인업의 게스트들이 찾아온다. 12월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34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도장 깨러 왔습니다 4탄: 크리스마스의 기적'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연자 문파, 진성 문파, '미스터트롯2' 직속 선배들에 이어 4번째로 TOP7에 도전장을 내민 이들은 바로 '조항조 문파'다. 트롯계 음유시인 조항조를 필두로 재즈의 전설 윤희정, 믿고 보는 배우 정준호, 공연의 신 김장훈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TOP7과 팽팽한 노래 대결에 나선다.
'선을 넘는 클래스'가 지금으로부터 74년 전 크리스마스에 일어난 기적 같은 역사를 소개한다. 12월 24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권락희/작가 김수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클래스로 꾸며진다. 6∙25전쟁이 발발한 해인 1950년 12월, 가장 절망적일 때 펼쳐진 감동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일명 '크리스마스의 기적'이라 불리는 지상 최대 규모의 구출 작전 '흥남철수작전'의 뒷이야기가 크리스마스의 온기를 더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최강럭비: 죽거나 승리하거나>가 결승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4강전을 시작한다. 승리의 영광을 위해 온 몸을 던지며 필사의 전진을 이어가는 럭비 선수들의 진짜 승부를 보여주는 스포츠 서바이벌 예능 <최강럭비: 죽거나 승리하거나>가 오늘(24일) 승리를 위해 뜨거운 투지를 불태우는 8-10회를 공개한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 5MC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가 더욱 화끈해진 시즌4를 예고했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4>이 뜨거운 기대 속에 오는 1월 14일 공개된다. <솔로지옥>은 2021년 첫 시즌을 시작으로 해마다 전 세계 시청자들을 뜨겁게 달군 넷플릭스의 대표 예능이다. 한국 예능 프로그램 중 처음으로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한 시즌1에 이어 시즌2 역시 4주 연속 같은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유연석, 채수빈의 로맨스 케미가 과몰입을 유발하며 시청자들의 최애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일(금), 21일(토)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 7, 8회에서는 백사언(유연석 분)과 홍희주(채수빈 분)가 쇼윈도 부부를 벗어나 진정한 마음을 나누며 서로에게 다가갔다. 아슬아슬하면서도 애틋한 두 사람의 격정 멜로가 수신자('지금 거신 전화는' 드라마 팬 애칭)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