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2회도 역대급으로 셌다. 12월 2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26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 2회는 전국 기준 시청률 15.056%를 기록하며 전 회 대비 무려 2.174%P 수직 상승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16%까지 치솟았다.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수치로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목요일 방송된 전 채널 전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2회만에 '미스터트롯3'의 어마어마한 기세를 입증했다.
JTBC 'PROJECT 7' 라이언 전, 하성운, 이해인, 류디, 바다 등 디렉터들과 사쿠라다 켄신-서경배-전민욱-김성민-장여준 등 연습생들이 마지막 인사를 나누다 펑펑 눈물을 터트린다. 지난 10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해 3개월의 대장정을 달려온 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은 최종회인 27일(오늘) 최후 데뷔조 7명이 탄생할 '파이널 매치'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마지막 프로젝트인 '데뷔'에 성공할 7명의 연습생은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과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지난 26일 오후 5시 공개와 함께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TOP 3를 공개했다.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 <오징어 게임> 시즌2의
대한민국 최초의 고래 블록버스터 '극장판 고래와 나'가 세르비아에서 열린 베오그라드 국제 수중영화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제목: 극장판 고래와 나│감독: 이큰별│내레이션: 한지민, 박해수│제공: 스튜디오 HIM, 썬더필름│제작: SBS│배급: 썬더필름│개봉: 10월 30일] '극장판 고래와 나'가 제28회 베오그라드 국제 수중영화제 프로 카테고리 부문 3등상을 수상했다. '극장판 고래와 나'가 3등상을 받은 프로 카테고리(Pro Category) 부문은 전 세계의 뛰어난 수중 촬영 및 바다를 주제로 한 의미 있는 장편영화들에게 수여하는 전문가 섹션이다.
'전참시' 홍현희가 귀여움 절정을 찍은 아들 준범이와 리얼 육아 라이프를 선보인다. 내일(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27회에서는 홍현희의 아들 준범이가 1년 만에 재등장해 특별한 스케줄을 소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현희와 1년 만에 재등장한 최연소 참견인 준범이의 웃음 가득한 일상이 그려진다. 홍현희는 아들을 위해 아침부터 관자죽, 주먹밥 등 요리 실력을 발휘한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가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몰입감 甲' 결말을 예고하는 최종회 '관전 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종영까지 단 1회만을 앞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시즌1에서 구담구의 악당들을 물리쳤던 구담즈가 스케일을 넓혀 국내 최대 마약 카르텔과 대적하는 내용으로 매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11회 연속 금토극 1위 자리를 꿰차는 막강한 저력을 발산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가 통 큰 회식을 쏜다. 12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트롯신사 장민호의 행복하고 뿌듯한 하루가 공개된다. 장민호는 지난 12월 21일 진행된 '2024 KBS 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편스토랑'을 통해 팬들은 물론 주변 사람들, 스태프들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것. 장민호의 이 같은 진심이 이날 방송에도 가득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엘라스트(E'LAST)가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나선다. 엘라스트는 2025년 2월 11일 ZEPP SAPPORO에서 개최할 '제75회 삿포로 눈 축제 16th K-POP FESTIVAL 2025'에 출격한다. 신인들의 성장 발판이 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엘라스트는 지난 12월 Re:BORN(리본)에 참가해 경합을 벌였던 다크비(DKB), 에이머스(AIMERS)는 물론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올아워즈(ALL(H)OURS), 마이트로(MYTRO)와 함께 무대에 서게 된다.
'프로야구 MVP' 야구 선수 김도영이 첫 예능으로 '전참시'에 출격한다. 오는 28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27회에서는 프로 야구단 KIA 타이거즈 선수이자 2024 KBO리그 MVP, 현직 야구 선수 김도영의 일상이 전격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올 시즌 141경기에 출전해 KBO리그 최연소, 최소경기 30-30 달성하는 등 최고의 활약으로 2024 프로야구 시즌을 휩쓴 '슈퍼스타' 김도영의 하루가 그려진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가 종영을 단 하루 앞두고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과 서현우의 끝장 대치를 예고한 '꿀단지 게이트 청문회'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지난 11월 8일(금)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두 자릿수 시청률과 금요일 드라마 전체 1위를 꾸준히 수성, 꺾이지 않는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채수빈이 유연석을 위해 큰 결심을 내린다. 내일 27일(금)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 9회에서는 홍희주(채수빈 분)가 백의용(유성주 분)과 심규진(추상미 분)을 찾아간다. 앞선 방송에서 백사언(유연석 분)과 희주는 서로를 향한 오해를 풀며 마음을 확인했다. 하지만 납치범(박재윤 분)이 두 사람의 바로 옆까지 다가와 압박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가수 최수호의 팬들이 연말 따뜻한 선행을 펼쳤다. 최수호의 공식 팬클럽 수방사(수호 방위 사령부)는 지난 9일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한 생리대와 생필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주)티엔케이팩토리의 '팬덤 통합 기부'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으며, 수방사는 생리대 279팩과 바디워시·샴푸 20세트를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해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딩고(dingo)가 '마왕' 신해철을 애도한다. 딩고의 음악 전문 채널 디에프(df)는 고(故) 신해철의 10주기를 기념해 특별 라이브 콘텐츠 '신해철 트리뷰트(TRIBUTE) | 그대에게 [DF STAGE]'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신해철의 음악적 유산을 기리며 후배 아티스트들의 독창적인 해석으로 재탄생시키는 데 그 의미가 있다. 참여 아티스트로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최유리, 강렬한 퍼포먼스의 유다빈밴드, 독창적인 사운드로 주목받는 밴드 루시(LUCY)가 나선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세계 전역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 <오징어 게임> 시즌2가 12월 26일(목) 공개를 앞두고 글로벌 팬들과 함께 대규모 팬 이벤트를 개최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스터트롯3' 현역부 X 하동 남진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까. 12월 2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더욱 살벌해지고, 더욱 혹독해진 마스터 오디션이 그려진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이번 시즌에서는 오직 노래로만 승부하고 싶은 현역 가수들이 모인 현역부 X가 새롭게 시도돼 첫 방송 이후 역대급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현역부 X는 얼굴과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채 블라인드 심사를 받고, 올하트가 나왔을 때 정체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