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가 설민석의 말투, 제스처, 호흡까지 복제한 틈새 강의를 펼친다. 12월 24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권락희/작가 김수지)에서는 전현무, 유병재, 설민석이 1950년 크리스마스에 펼쳐진 기적 '흥남철수작전'에 대해 강의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흥남항에서 1만 4000명의 피란민들을 배에 태워 구출한 '흥남철수작전'이 마무리된 장소, 경상남도 거제 장승포항에서 펼쳐지는 강의가 더 큰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23일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일상 속에서 해밀턴과 함께하는 다니엘 헤니가 담겼다. 특히 자연스러운 포즈에 다양한 스타일링을 더해 다채로운 화보를 완성했다. 다니엘 헤니가 쇼파에서 휴식을 취하며 착용한 시계는 해밀턴을 대표하는 카키 필드 머피로 영화 '인터스텔라'에서 주인공 머피가 착용한 시계로 유명하다.
배우 김설현이 '조명가게'에서 뭉클하고 소름 돋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다. 김설현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연출 김희원/ 원작&각본 강풀/ 제작 미스터로맨스/공동제작: 무빙픽쳐스)에서 수상한 손님 이지영 캐릭터로 완벽 분해 호평을 이끌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장르물 첫 도전에 나선 설현은 회를 거듭할수록 폭발하는 감정 연기 변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타이베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21과 22일 양일간 타이베이 NTSU 아레나에서 데뷔 15주년 콘서트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내년 데뷔 15주년을 앞둔 인피니트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연말부터 새해까지 함께 보낸다.
MBN '한일톱텐쇼'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별사랑 등이 일본 대표팀 우타고코로 리에의 '라이브 카페'를 방문, 깜짝 연말콘서트를 펼친다. 23일(오늘) 밤 9시 20분에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30회에서는 '현역가왕'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별사랑 등이 '한일가왕전 재팬 라운드' 경연 후 도쿄 곳곳에서 톱텐 투어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다.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별사랑 등은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에서 활약을 펼친 일본 대표팀 우타고코로 리에로부터
최강 몬스터즈의 새로운 캡틴, 정성훈이 몸을 던진 허슬 플레이로 팀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오늘(23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 112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동아대가 자존심을 건 뜨거운 승부를 펼친다. 이날 몬스터즈는 덕수고전에 이어 필승 루틴을 내세운 몬스터즈는 새로운 캡틴 정성훈을 중심으로 경기를 이끈다. 전 캡틴 박용택은 잠시 물러나 쓴웃음을 짓지만, 선수들 모두 정성훈의 리더십에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인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 이수현이 혼란과 분노, 후회와 죄책감이 뒤섞인 복잡한 감정을 눈물로 표현한 엔딩으로 후반부 몰입도를 높였다. 이수현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크리에이터: 김정민 | 감독: 김곡, 김선 제공: 쿠팡플레이 | 제작: 키이스트, 오디너리젬, 몬스터유니온, 보더리스필름)에서 한영수(배두나)와 백철희(류승범)의 딸로, 까칠하고 예민한 성격의 17세 소녀 백지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보물섬' 박형식과 허준호가 욕망의 불구덩이에서 마주한다. 2025년 2월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은 살아남기 위해 2조 원의 정치 비자금 계좌를 해킹한 남자와 해킹당한 사실을 모르고 남자를 죽여 2조 원을 날려버린 비선실세의 이야기다. 연기력과 화제성을 다 잡는 배우 박형식X허준호의 투톱 주인공 확정 소식을 전하며 2025년 최고 기대작에 등극했다.
'사마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줄 파격 문제작이 온다. 2025년 방송 예정 SBS 드라마 '사마귀'(연출 변영주/극본 이영종/기획 스튜디오S/제작 메가몬스터, 메리크리스마스)는 한 여인이 오래전 연쇄살인범으로 수감된 가운데, 누군가 그녀를 모방한 연쇄살인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화차' 변영주 감독과 영화 '서울의 봄' 이영종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브랜드 앰배서더 장원영과 함께한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이니스프리는 레티놀 PDRN 앰플 캠페인 영상을 통해 '겉과 속이 모두 빛나는 피부, 레티놀 PDRN 앰플'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 속 장원영은 특유의 깨끗하게 빛나는 매력으로 피부의 겉과 속을 한 번에 케어해 매끈한 속광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체크인 한양' 김지은이 연속으로 위기에 몰렸다. 지난 12월 22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2회에서는 하오나 4인방 이은호(배인혁 분), 홍덕수(김지은 분), 천준화(정건주 분), 고수라(박재찬 분)의 좌충우돌 용천루 적응기를 그리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갔다. 이 과정에서 성별을 숨기고 홍패까지 위조해서 용천루에 들어온 홍덕수가 모든 것이 들통날 위기에 처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가수 권은비가 타이베이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권은비는 지난 22일 오후 5시(현지시간) 타이베이 레거시 테라(LEGACY TERA)에서 '권은비 팬미팅 트레저 인 타이베이(KWON EUNBI FANMEETING Treasure IN TAIPEI)'(이하 '트레저')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트레저'는 권은비가 타이베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으로 개최 소식부터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켰다.
'체크인 한양' 배인혁, 김지은, 정건주, 박재찬이 호텔리어 수업을 받는다. 오늘(22일) 방송되는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2회에서는 용천루에 입성한 이은호(배인혁 분), 홍덕수(김지은 분), 천준화(정건주 분), 고수라(박재찬 분)가 본격적으로 용천루 교육 사환 생활을 시작한다.
배우 이규한이 '2024 S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이규한은 지난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4 S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로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퍼포먼스상은 무대 위 퍼포먼스처럼 드라마 속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배우에게 주는 상으로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가 구치소에 간다. 최종회까지 단 2회만 남겨둔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에서 이한신(고수 분)이 최대 위기에 처했다. 과거 선배 교도관 천수범(조승연 분)과 같은 누명을 쓰고 긴급 체포된 이한신. 앞을 예측할 수 없는 그의 운명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