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 최시원-정인선-이태환이 단짠의 정석, 로코의 치명적 마력을 고스란히 담은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8월 17일(토) 밤 9시 10분 첫 방송될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 하이그라운드, 아이피박스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는 수많은 연애를 실패한 유전자 연구원 한소진이 마침내 유전자를 통해 자신의 짝을 찾아가는 오감 발동 로맨틱 코미디다.
올여름,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의 빅토리를 응원하는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 | 제공/배급: ㈜마인드마크 | 제작: ㈜안나푸르나필름 | 공동제작: ㈜이스트게이트컴퍼니, 커버넌트픽처스㈜] 가 제23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가운데, 이혜리, 박세완, 박범수 감독이 뉴욕 아시안 영화제 참석을 확정했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초경량 축구화 F50 어드밴스먼트팩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글로벌 파트너 손흥민, 정호연, 박재범과 함께한 '오직 스피드를 위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7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린 '오직 스피드를 위해 SON IS COMING'은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제품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열린 대규모 이벤트다.
'푹 쉬면 다행이야' 이연복이 세상에 없던 '해물 군만두'를 탄생시킨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0.5성급 무인도 임원에 도전하는 이대호와 그를 지원하기 위해 모인 야구부 일꾼들 유희관, 니퍼트, 이대은 그리고 셰프 이연복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정환, 붐, 허경환, 스테이씨(STAYC) 시은이 이들의 0.5성급 무인도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1906년 설립 이래 세계적 명성을 쌓아온 프랑스 하이 주얼리 & 워치 메종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이 새로운 뻬를리(Perlée) 작품 론칭을 축하하며 7월 2일부터 28일까지, 약 한달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1층 광장에서 팝업을 오픈한다. 이번 팝업의 공간과 디스플레이는 2018년부터 메종과 함께한 프랑스 디자이너 아서 호프너(Arthur Hoffner)가 디자인한 공간으로, 그는 기하학적 모양의 인스톨레이션과 윈도우 쇼케이스, 그리고 움직이는 구를 결합해 생동감으로 가득찬 시노그라피를 구현했다.
올여름,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의 빅토리를 응원하는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 | 제공/배급: ㈜마인드마크 | 제작: ㈜안나푸르나필름 | 공동제작: ㈜이스트게이트컴퍼니, 커버넌트픽처스㈜] 가 세현 역을 맡은 조아람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빅토리>에서 서울에서 온 경력직 치어리더 세현 역을 맡은 조아람의
'최강 몬스터즈'의 이대호가 강릉 영동대를 압박한다. 오늘(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89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의 2024 시즌 두 번째 직관 경기가 펼쳐진다. 추가 득점이 간절한 상황에 몬스터즈 10번 이대호가 타석에 들어선다. 등장만으로도 위압감을 뿜어내는 이대호의 포스에 상대 투수는 흔들리기 시작한다.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8월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8시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Weekend)'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푸른색 배경에 새 싱글 타이틀 '위켄드'가 커다랗게 적혀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방송을 하루 앞둔 '이제 혼자다'가 쫄깃한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9일(화)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는 시청자들이 전노민, 조윤희, 최동석, 이윤진의 새로운 싱글 라이프를 응원하고 공감할 수 있을 만한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짚었다.
'굿파트너'가 현실 공감을 장착하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오는 12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후속으로 오는 8월 10일(토)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지진희-김지수-손나은-최민호-윤산하는 피 튀기는 가족의 멜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다.
tvN '우연일까?' 김소현, 채종협이 우연인 듯 운명처럼 재회한다. 오는 22일(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 극본 박그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아이오케이컴퍼니·베이스스토리, 원작 네이버웹툰 '우연일까?'(글 남지은, 그림 김인호)) 측은 8일, 첫사랑 기억을 소환할 이홍주(김소현 분)와 강후영(채종협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배우 정문성이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 첫 등장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6일 첫 방송한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콘스튜디오)에서 정문성은 JU건설 사장 황세웅으로 등장해 기울어가는 JU건설의 새로운 변혁을 위해 신차일(신하균 분)을 스카우트해 왔다.
독특한 설정의 캐릭터와 예측 불허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영화 <그녀가 죽었다>[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 | 배급: ㈜콘텐츠지오, ㈜아티스트스튜디오, ㈜무빙픽쳐스컴퍼니 | 제작: ㈜엔진필름 | 감독: 김세휘]가 7월 8일 오늘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