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엄마친구아들' 배우들이 최종회를 앞두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이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유쾌하고 설레는 청춘 로맨스부터 따뜻하고 뭉클한 가족 스토리까지, 혜릉동 사람들의 삶과 일상은 평범해서 더 특별하게 다가왔다. 무엇보다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혜릉동에서 다시 만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거듭난 최승효(정해인 분)와 배석류(정소민 분)
'미스쓰리랑' 정서주가 댄스부터 랩까지 섭렵하며 장르 불문 진(眞)의 위엄을 과시한다. 10월 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가장무도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한국의 마돈나 김완선, 힙합 대모 치타, 캡사이신 보컬 김의영까지 장르별 레전드 군단이 총출동한다. TOP7 멤버들과 특급 게스트들의 활약이 TV 앞 시청자들의 텐션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화제의 흑백 셰프들의 경연 소감이 공개됐다.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세미 파이널을 앞두고 아깝게 고배를 마신 '급식 대가' 이미영, 남정석, '만찢남' 조광효, '반찬 셰프' 송하슬람
신민아, 김영대, 이상이, 한지현이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1일(화) 방송된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최종회에서는 손해 보기 싫어하는 손해영(신민아 분)이 손해 따지기에서 벗어나 사랑을 깨달으며 김지욱(김영대 분)과 해피 엔딩을 맞았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킨 배우들의 호연은 물론 코믹과 로맨스 완벽 조화를 이룬 김정식 감독의 연출, 매회 명대사를 탄생시킨 김혜영 작가의 탄탄한 극본으로 또 하나의 '인생 로코'에 등극했다.
가수 권은비가 눈부신 골프 여신 자태를 뽐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2일 권은비와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쿨한 소녀'를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권은비는 브랜드의 F/W 컬렉션을 착용해 트렌디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벽하게 부합한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이미지로 스포티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표현했다.
독보적인 콘셉트로 자신들만의 색을 구축한 아이브의 국내 첫 앙코르콘을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가 10월 16일 개봉 소식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조윤수ㅣ출연: 아이브(IVE)ㅣ권리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ㅣ제공: 롯데컬처웍스㈜ㅣ제작: ㈜영화사그램,ㅣ배급: 롯데컬처웍스㈜롯시플, ㈜영화사그램 ㅣ개봉: 2024년 10월 16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배우 박정우가 '사장님의 식단표'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박정우는 오는 3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크리에이터 김혜영 / 극본 조민정 / 연출 정훈/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에 도겸 역으로 출연한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에 빙의해 로설(로맨스 소설) 남주인공 강하준(이상이 분)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다.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 김인권, 김아영이 '악마팀' 꿀케미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제작 스튜디오S)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박신혜 분)가 지옥 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김재영 분)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 액션 판타지다. 짜릿하고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4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금토드라마 최강자에 등극했다.
'트랄랄라 유랑단' 출연진이 첫 방송을 앞둔 기대감을 전했다. 10월 4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은 팬들의 사랑에 노래와 땀으로 보답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야외 여행 역조공 버라이어티다. 국민 MC 김성주와 붐, '미스터트롯2'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 5인이 합류해 오감 만족 & 대리만족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JTBC '정숙한 세일즈' 연우진이 "나의 배우 인생에 정말 좋은 작품으로 남을 것"이라 자신하며, 작품 세일즈에 나섰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연출 조웅, 극본 최보림, 제공 SLL,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221b)에서 연우진은 금제시 핸썸 보안관 '김도현' 역을 맡았다. 도현은 강남서에서 잘나가던 형사였지만, 무언가를 반드시 찾겠다는 사연을 품고 연고도 없는 금제에 온 '차도남'(차가운 도시 남자).
데뷔 10주년을 맞은 그룹 러블리즈(Lovelyz,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가 '킬링 보이스'에 떴다. 딩고 뮤직은 지난 1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러블리즈는 블랙 앤 화이트의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완전체의 위풍당당한 자태로 카메라 앞에 선 이들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TV CHOSUN 'DNA 러버' 최시원이 정인선을 납치한 이철우에게 사지를 결박당하는 위기 속에서 '위험한 독대'를 펼친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 하이그라운드, 아이피박스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지난 방송에서는 심연우(최시원)가 한소진(정인선)을 잊기 위해 미국행을 결정한 가운데,
MBN '혼전연애' 최다니엘의 그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데뷔 11년차 일본의 가수 겸 배우 타카다 카호가 최다니엘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직격 인터뷰'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23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새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윤산하-아린-유정후-츄가 인간 햇살 4인방의 자체 발광 설렘컷과 함께 기대감을 꿈틀거리게 한 패기 만점 첫 촬영 소감을 전격 공개했다. 새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 제작 스튜디오N, 블러썸이엔씨, 플레이그라운즈)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되어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배우 박성훈이 '아들이 죽었다'에 특별출연한다. 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4' 다섯 번째 작품 '아들이 죽었다'(연출 나지현/ 작가 이수진)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가 불가피하게 가상현실 속으로 들어가 '아버지를 연기하며 아이를 지켜라'라는 미션을 받고, 어느새 진짜 아버지의 마음으로 아들을 사랑하게 되면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