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BTOB) 프니엘이 가을 햇살처럼 청량한 에너지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29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니엘의 새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브 마이 러브(story of my L:ove)'의 타이틀곡 '데이드림(Daydream)'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라이브 클립은 커다란 통창을 통해 햇살이 쏟아지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데이드림'의 라이브를 선보이는 프니엘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국내 최초 본격 고래 블록버스터 영화 '극장판 고래와 나'가 10월 30일 개봉을 확정했다. 혹등고래, 향고래, 벨루가, 보리고래 등 지구상 가장 거대한 생명체들의 신비하고 위대한 모습을 마침내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제목: 극장판 고래와 나│감독: 이큰별│내레이션: 한지민, 박해수│제공: 스튜디오 HIM, 썬더필름│제작: SBS│배급: 썬더필름│개봉: 10월 30일]
아모레퍼시픽 탈모케어 브랜드 려(RYO)가 천연유래지수 90%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을 출시한다. 려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은 아모레퍼시픽 제품 최초로 천연유래지수 90% 지수를 획득한 새치 염색 제품으로, PPD나 암모니아 등 12가지 화학성분 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최대한 줄인 순한 염색 제품이다. 검은콩 듀얼에센스TM가 염색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두피의 건조감, 모발 끊어짐, 푸석함 등의 손상을 케어하고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이 첫방송 날짜를 확정지었다.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 오는 11월 18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다.
'미스터트롯3'에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이 마스터로 합류한다. 9월 30일 TV CHOSUN 측은 "'미스터트롯2'의 진(眞) 안성훈과 선(善) 박지현을 비롯해, TOP7의 나상도, 진욱, 박성온이 '미스터트롯3' 마스터로 합류한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앞서 '미스터트롯1'의 장민호, 영탁,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 5인의 합류가 알려지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데 이어, '미스터트롯2' 상위 입상자들의 마스터 합류까지 확정되며 '선배 마스터 군단'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연예인 캥거루죽 관찰기 '다 컸는데 안 나가요'가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끝냈다. 오는 10월 1일 첫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신규 예능 '다 컸는데 안 나가요'는 높은 물가와 집값 상승으로 청년 2명 중 1명이 '캥거루족'이라는 요즘, 부모님과 함께 살아가는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솔직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는 캥거루족 관찰기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다 컸는데 안 나가요'를 더 재밌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TV CHOSUN 'DNA 러버' 최시원과 이태환이 정인선과의 사랑에 각각 다른 선택을 내린 후 정인선이 이철우에게 끌려간 '절체절명 납치 엔딩'으로 충격을 선사했다. 지난 29일(일) 방송된 TV CHOSUN 주말 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 하이그라운드, 아이피박스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14회에서 심연우(최시원)는 한소진(정인선)을 잊지 못하는 마음에 미국으로 떠나기로 결정을 내렸고 한소진은
그룹 유니스(UNIS)가 올가을 대학가를 휩쓸고 있다. 최근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다양한 가을 페스티벌 및 대학 축제 무대에 오르며 두터운 팬덤과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2024년 상반기에도 다양한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던 유니스. 이들의 하반기는 상반기만큼이나 뜨겁다.
배우 미람이 지난 27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서 '지희' 역을 소화해 내면서 열일행보를 이어간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이세영 분)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사카구치 켄타로 분)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다. 이 작품은 국내 공지영 작가와 '냉정과 열정사이'의 쓰지 히토나리 작가가 공동 집필한 동명의 소설이 원작인 작품으로 올 하반기 쿠팡플레이의 야심작이다.
MBC '지구를 닦는 남자들' 임우일이 몽골 여행의 특별한 순간을 회상했다.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이다. 최소한의 소비를 실천하는 연예계 대표 '쓰레기 전문가' 김석훈의 세계관에서 출발한 프로그램으로, 맏형이자 정신적 지주인 김석훈과 함께 '세상 깔끔남' 권율, '중고 마니아' 임우일, '황금 막내' 신재하, '오지 전문 유튜버' 노마드션이 '지닦남' 크루로 의기투합했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삐뚤빼뚤하지만 정감 있는 할머니 손글씨와 손그림이 그려진 한정판 세라엠디 리페어 라인과 데일리 모이스처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더마비 제품은 사회적 취약계층인 폐지 수거 노인을 시작으로 빈곤 노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며 동행하는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의 소셜브랜드 '신이어마켙'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tvN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의 비밀연애가 발각됐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 14회에서는 최승효(정해인 분)가 배석류(정소민 분)에게 프러포즈를 결심했지만,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계획이 꼬이며 그를 좌절하게 했다. 심지어 어렵게 입을 뗀 그에게 배석류는 결혼을 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거절했고, 나미숙(박지영 분)과 서혜숙(장영남 분)의 갈등이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가 딸을 의심하는 아빠가 되어 처절한 변신을 선보인다. 10월 1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 딸의 비밀과 마주하고, 처절하게 무너져가며 심연 속의 진실을 쫓는 '부녀 스릴러' 드라마다. 국민 배우 한석규와 떠오르는 신예 채원빈이 아빠와 딸로 호흡을 맞춰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가 보험살인 및 아동학대 가해자를 처단한다. 9월 2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제작 스튜디오S) 3회 엔딩이 금요일 밤 안방극장에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지옥에서 온 판사 강빛나(박신혜 분)가 보험금 때문에 남편을 2명이나 죽인데 이어 어린아이까지 학대한 인간쓰레기 배자영(임세주 분) 앞에 단도를 들고 나타난 것이다.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를 기대하게 하는 엔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