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와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석매튜가 '시골에 간 도시 Z' 세 번째 시골 메이트로 출격, 솔직하고 당찬 시골젠'Z' 매력을 폭발시킨다. ENA-E채널 '시골에 간 도시 Z'(이하 시골간Z)는 시골을 'Z'스럽게 즐기고 싶은 연예계 대표 MZ 멤버들의 개성 만점 시골 체험기를 담은 '리얼 힙트로(힙+레트로) 버라이어티'다. 오는 6일(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시골간Z' 5회에서는 양세찬-이이경-이은지-송건희-미연-정동원과 츄(CHUU)와 9인조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성한빈, 석매튜가 함께하는 전남 산청 '남사예담촌' 특집이 펼쳐진다.
'트랄랄라 유랑단' 멤버들이 신유빈 선수의 외조부모님을 만났다. 10월 4일(금)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에서는 역조공 여행을 떠난 MC 김성주, 붐과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 트롯 브라더스들의 예측 불가 하루가 그려진다. '트랄랄라 유랑단'은 팬들의 사랑에 노래와 땀으로 보답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야외 여행 역조공 버라이어티.
'지옥에서 온 판사' 새로운 사건이 발생한다. 이번에 처단해야 할 인간쓰레기의 죄는 무엇일까.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 조은지/제작 스튜디오S)가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를 선사하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이에 9월 28일 방송된 '지옥에서 온 판사' 4회는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시청률 9.8%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것은 물론 토요일 방송된 모든 미니시리즈 1위, 주간 미니시리즈 1위까지 휩쓸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13.1%까지 올랐다.
'미스쓰리랑' 박지현이 김완선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건넨다. 10월 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가장무도회' 특집으로 김완선, 치타, 김의영이 게스트로 합류한다. '미스쓰리랑'이 아니었다면 볼 수 없었을 진귀한 무대들이 펼쳐지며, 트롯 팬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먼저 트롯계 아이돌 김소연과 박지현의 섹시 듀엣 무대가 성사된다. 앞선 '미스트롯3' 경연에서 우연이의 '그남자'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이날 엄정화의 '초대'로 한층 더 무르익은 케미를 발산한다.
'편스토랑'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첫 동반 예능 출연이 성사됐다. 10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상우의 로맨틱한 일상이 공개된다. 이상우가 결혼 7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아내 김소연을 위해 무려 50일 동안 정성을 기울여 스테이크를 만드는 것. 이 과정에서 김소연이 깜짝 등장, 남편 이상우만을 위한 찐 리액션을 보여준다. 이상우, 김소연 부부가 예능에 함께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사랑스러운 부부의 달달한 모습이 미소를 유발할 전망이다.
패션 업계의 투명성 강화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푸마(PUMA)가 #KnowYourStuff를 론칭한다. 현재 가장 논쟁적인 패션 주제인 가죽 대 비건 가죽(leather vs vegan leather), 그리고 두 소재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는 교육 콘텐츠 시리즈이다. 푸마의 '보이스(Voices)'이자 글로벌 목표 홍보대사(Global Goals Ambassador)인 아이슈와리야 샤르마(Aishwarya Sharma)와 협력해 만든 #KnowYourStuff는 가죽 사용 및 그 대안과 관련한 복잡성과 진전 사항을 해설한다.
'트랄랄라 유랑단' 멤버들이 역대급 몸개그를 선보인다. 10월 4일(금)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에서는 안산시 탄도 마을로 역조공 여행을 떠난 MC 김성주, 붐과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 트롯 브라더스들의 예측 불가 하루가 그려진다. '트랄랄라 유랑단'은 팬들의 사랑에 노래와 땀으로 보답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야외 여행 역조공 버라이어티.
'지옥에서 온 판사' 악마 박신혜가 병원에 간다. 김재영 때문일까. 지난 9월 2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 조은지/제작 스튜디오S) 4회 엔딩이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다. 인간쓰레기 죄인을 심판할 때 피도 눈물도 없는 악마 강빛나(박신혜 분)가 인간 한다온(김재영 분) 앞에서 심장이 쿵쾅쿵쾅 뛰는 것을 느끼더니 급기야 기절까지 한 것. 둘의 관계 변화가 암시되며, 시청자 궁금증이 치솟는 엔딩이었다.
'내 아이의 사생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아이, '추블리' 추사랑이 돌아온다. 10월 5일 방송되는 ENA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5회에는 한국 예능에 오랜만에 완전체로 출연하는 추성훈·야노시호 가족의 근황이 공개된다. 11년 전 육아 예능에 출연하며 '추블리 신드롬'을 일으켰던 사랑이의 폭풍 성장 근황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스튜디오에서는 MC 도경완, 장윤정과 스페셜 MC 사유리, 그리고 추성훈이 VCR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지옥> 시즌2가 더욱 깊어진 세계관을 예고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연상호 감독과 최규석 감독이 선보일 더욱 확장된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지옥> 시즌2가 세계관 스틸을 공개했다. <지옥> 시즌2는 계속되는 지옥행 고지로 더욱 혼란스러워진 세상, 갑작스레 부활한 새진리회 정진수 의장과 박정자를 둘러싸고 소도의 민혜진 변호사와 새진리회, 화살촉 세력이 새롭게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신예 채원빈이 한석규를 긴장하게 할 '미친 존재감'을 예고한다. 10월 1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 딸의 비밀과 마주하고, 처절하게 무너져가며 심연 속의 진실을 쫓는 '부녀 스릴러' 드라마다. 국민 배우 한석규와 주목받는 신예 채원빈이 긴장감 넘치는 아빠와 딸의 관계를 그리며 역대급 부녀 케미를 예고한다.
배우 최윤영이 역대급 택배 언박싱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최윤영은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짠남자'에서 매일 인터넷 쇼핑을 하는 '소비 요정'의 일상을 공개해 소금이들을 멘붕에 빠뜨렸다. '짠남자'는 저성장 고물가 시대에서 김종국과 남다른 절약 습관을 지닌 연예계 대표 소금이들이 흥청망청 소비하는 이들의 일상을 살펴보고 참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JTBC '정숙한 세일즈'가 '위기의 주부들' 김소연-김성령-김선영-이세희의 성인용품 방문 판매 시작을 알리는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2일 밤 드디어 안방극장에 풍기문란을 일으킬 발칙한 방판극이 열린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연출 조웅, 극본 최보림, 제공 SLL,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221b)는 '성(性)'이 금기시되던 그때 그 시절인 1992년 한 시골마을, 성인용품 방문 판매에 뛰어든 '방판 씨스터즈' 4인방의 자립, 성장,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본격 풍기문란 방판극이다.
'전참시' 최강희가 새 소속사 대표 송은이에게 파격 계약 조건을 내건다. 오는 5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16회에서는 최강희의 소속사 대표로 송은이가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속사 없이 홀로 일하고 있던 최강희가 송은이의 소속사로 새 둥지를 튼 후의 일상이 그려진다. 계약 체결을 위해 송은이의 사무실로 향한 최강희는 그의 사무실에 처음 방문한 게 아닌데도 어색해하며 긴장한 모습을 보이는데.